총련지부일군대회 축전 5돐기념 재일본조선인중앙대회에서 한 총련중앙 허종만의장의 보고(요지)


여러분!

오늘 우리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탁월한 령도로 우리 나라의 전략적지위와 세계정치구도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킨 력사적쾌거인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시험발사의 완전성공에 조국땅이 승리와 환희로 불도가니처럼 들끓고 조국인민들이 반미투쟁의 최후승리에로 산악같이 떨쳐나선 참으로 격동적이며 벅찬 시기에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총련지부일군대회 참가자들에게 축전을 보내주신 5돐을 뜻깊게 맞이하고있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수위에 추대되시여 지난 5년동안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한평생 걸으신 혁명령도의 길을 이으시여 나라의 자주권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험로역경의 길을 걸으시면서 백두산대국의 위용을 최상의 높이에로 올려세우신 나날에는 총련과 재일동포들을 위해 바치신 사랑과 로고도 함께 깃들어있음을 새기면 새길수록 형언할수 없는 격정이 북받쳐오름을 금할수 없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2012년 4월에 주체위업의 최고령도자로 높이 추대되신지 불과 3개월후인 7월 20일에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마련을 위한 총련지부일군대회》에 친히 보내주신 축전은 재일조선인운동에 대한 위대한 령도의 첫 자욱을 새기신 기념비적문헌이며 영광스러운 김정은시대 총련과 재일조선인운동의 앞길을 휘황히 밝혀주신 강령적지침입니다.

***************************************

※로그인을 하면 계속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화면 오른쪽우에 있는 「회원등록」을 찾아주세요.

로그인 폼에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