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국방과학원에서 새로 개발한 신형지상대해상순항로케트시험발사를 보아주시였다

2017년 06월 09일 06:49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국방과학원에서 새로 개발한 신형지상대해상순항로케트시험발사를 보아주시였다.(조선중앙통신)

9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국방과학원에서 새로 개발한 신형지상대해상순항로케트시험발사를 보아주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국방과학원에서 새로 개발한 신형지상대해상순항로케트시험발사를 보아주시였다.

황병서동지, 리병철동지, 리영길동지, 김정식동지, 정승일동지가 동행하였다.

출중한 령도력과 결단력, 드센 배짱과 담력으로 세상을 놀래우는 사변을 련이어 안아오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직접적인 지도를 받으며 군사강국의 높은 령마루를 향해 신심드높이 비약해나가고있는 국방과학원에서는 기존의 무기체계보다 기술력을 보다 향상시킨 신형지상대해상순항로케트를 새로 연구개발하고 첫 시험발사를 진행하게 되였다.

얼마전 태양절경축 열병식광장을 요란하게 누벼간 다종화된 타격수단들중의 하나인 신형지상대해상순항로케트는 우리에 대한 군사적타격을 기도하는 적함선집단을 지상에서 마음먹은대로 타격할수 있는 강위력한 공격수단이다.

이번 시험발사는 새로 개발한 신형지상대해상순항로케트의 전술기술적제원들과 기술적특성들을 확증하며 로케트와 무한궤도식자행발사대차를 비롯한 무기체계전반에 대한 전투적용효과성을 검증하는데 목적을 두고 진행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국방과학원에서 새로 개발한 신형지상대해상순항로케트시험발사를 보아주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감시소에서 새로 개발한 신형지상대해상순항로케트의 전술기술적제원을 료해하시고 시험발사를 진행할데 대한 명령을 주시였다.

발사된 순항로케트들은 정확하게 선회비행하여 조선동해상에 띄워놓은 목표선을 탐색하여 명중하였다.

신형지상대해상순항로케트시험발사를 통하여 무한궤도식자행발사대차에서의 순항로케트의 발사관리탈특성과 발동기들의 시동특성, 초저공순항비행체제에로의 신속한 진입특성들을 확증하였으며 초저공장거리순항비행체제에서의 비행안정성, 여러가지 비행경로에 따르는 기동특성, 탄상복합유도머리의 목표포착 및 유도정확성, 적아식별특성, 목표진입시 급격한 고도이행능력을 검토하였다.

발사준비과정에 새로 개발한 무한궤도식자행발사대차의 기동특성, 전투진지에로의 진입과 신속한 사격준비, 발사조종계통들의 동작믿음성도 검토확증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국방과학원에서 새로 개발한 신형지상대해상순항로케트시험발사를 보아주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에서 중시하고있는 신형지상대해상순항로케트를 훌륭히 연구개발하고 시험발사를 성과적으로 진행한 국방과학원의 일군들과 과학자, 기술자들의 공로를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최근에 국방과학부문에서 초정밀화, 최첨단화된 지상, 해상, 공중무기체계들을 꽝꽝 개발하여 우리 공화국의 실제적인 군사적공격능력을 힘있게 과시하고있다고 치하하시면서 국방과학자, 기술자들과 일군들이 우리 당의 전략적구상과 결심을 심장으로 지지하고 떨쳐일어나 헌신적으로 투쟁하고있는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