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총련중앙위원회 제23기 제4차회의 첫째의안에 대한 총련중앙 허종만의장의 보고(요지)

2017년 06월 07일 12:00 주요뉴스

주체위업의 새시대의 요구에 맞게 재일조선인운동을 보다 높은 단계에로 발전시켜나갈데 대하여

중앙위원 여러분!

오늘 우리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천재적예지와 탁월한 령도에 의하여 우리 조국이 사회주의강국건설과 반미대결전에서 위대한 승리를 이룩해나가고있는 참으로 격동적인 정세속에서 총련중앙위원회 제23기 제4차회의를 가지고있습니다.

총련중앙위원회 제23기 제3차회의 확대회의를 가진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는 1년간은 총련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만리마속도로 내달리는 조국인민들과 발걸음을 맞추어 온갖 애로와 난관을 뚫고 총련조직을 강화하고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기 위한 투쟁을 과감히 벌려온 기간이였습니다.

지난해에 전조직이 지부경쟁에 떨쳐나 《60일집중전》과 《100일집중전》을 중단없이 벌리였으며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16》(새 전성기 2차대회)를 성과적으로 진행하여 위대한 김정은시대 분회의 새 모습을 창조해나가는 출발적계기를 열어놓았습니다.

또한 재일조선인운동의 생명선인 민족교육을 끝내 고수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사업에 큰 힘을 넣어 종래에 없었던 귀중한 성과들을 이룩하였습니다.

총련은 뜻깊은 2017년의 옹근 한해동안을 위인칭송과 투쟁으로 이어나갈 결심밑에 올해의 첫 투쟁봉화로 《50일집중전》을 벌렸으며 5월 15일부터 《100일운동》을 전조직적으로 전개하고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 조국이 경이적인 발전속도로 과학기술강국, 경제강국, 문명강국으로 변모되고있으며 세기를 이어온 철천지원쑤 미국과의 전면대결전에서 위대한 승리를 상징하는 특기할 사변들이 련이어 일어나 필승의 신심이 솟구쳐오르는 속에서 총련중앙위원회 제23기 제4차회의를 가지고있습니다.

본 중앙위원회의 목적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강령적2015년 5월25일서한과 새해축전을 철저히 관철하여 주체위업의 새시대의 요구에 맞게 재일조선인운동을 보다 높은 단계에로 강화발전시켜나가기 위하여 총련 제24차 전체대회까지 수행하여야 할 조직건설목표와 애족애국운동의 비약을 위한 과업과 대책을 토의결정하는데 있습니다.

우리는 본 회의를 계기로 전조직의 힘을 총발동하여 총련의 모든 사업을 철두철미 총련 제24차 전체대회에로 지향시켜나갈것입니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