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정밀조종유도체계를 도입한 탄도로케트시험발사를 지도

2017년 05월 30일 06:49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정밀조종유도체계를 도입한 탄도로케트시험발사를 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30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정밀조종유도체계를 도입한 탄도로케트시험발사를 지도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주체조선의 불패의 강대성과 무궁무진한 발전잠재력을 온 세상에 힘있게 과시하고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을 전률케 하는 위력한 전략무기들의 자랑찬 성공폭음을 련일 터뜨리며 만리마대진군을 다그치고있는 천만군민의 영웅적투쟁을 힘차게 고무추동하고있는 조국의 장한 국방과학전사들은 우리 당의 정력적인 령도밑에 정밀조종유도체계를 도입한 탄도로케트를 새로 개발하고 시험발사를 성과적으로 진행하는 혁혁한 위훈을 창조하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정밀조종유도체계를 도입한 탄도로케트시험발사를 지도하시였다.

리병철동지, 김락겸동지, 김정식동지, 장창하동지, 정승일동지, 전일호동지가 동행하였다.

우리 공화국의 주체적로케트무력강화와 인민군대의 싸움준비완성을 위하여 위대한 사색의 낮과 밤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지난해에 국방과학연구부문에 적함선을 비롯한 해상과 지상의 임의의 바늘귀같은 개별적목표들을 정밀타격할수 있는 우리 식 탄도로케트를 개발할데 대한 연구종자를 주시고 여러차례 방향과 방도도 가르쳐주시며 크나큰 로고를 바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전략적구상과 의도를 기어이 관철할 비상한 혁명적열의로 심장을 끓이며 만리마속도로 내달리고있는 우리의 미더운 국방과학연구부문의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 일군들은 애국충정의 과학기술결사전을 벌려 1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새로운 정밀조종유도체계를 도입한 우리 식의 주체무기를 탄생시키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발사장에 나가시여 우리 나라 자연지리적조건과 주체적전쟁방식의 요구에 맞게 자체의 힘과 기술로 완성한 무한궤도식자행발사대차와 정밀조종유도체계를 갖춘 탄도로케트를 돌아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탄도로케트의 전술기술적제원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고 종전의 《화성》계렬로케트들보다 발사전 준비공정이 고도로 자동화되여 발사시간을 훨씬 단축하도록 체계가 완성됨으로써 적들의 무력도발을 신속히 제압견제할수 있게 된데 대하여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정밀조종유도체계를 도입한 탄도로케트시험발사를 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이어 지휘소에 오르시여 시험발사계획에 대하여 청취하시고 탄도로케트발사명령을 내리시였다.

임의의 지역의 적대상물들을 초정밀타격할수 있는 새형의 정밀유도탄도로케트의 기술적지표들을 확증하며 각이한 전투환경속에서 새롭게 설계제작한 무한궤도식자행발사대차의 운영믿음성을 검토하는데 목적을 둔 이번 시험발사는 조종전투부의 말기유도단계까지의 세밀한 원격관측을 위하여 중등사거리사격방식으로 진행하였다.

미제국주의와 그 졸개들을 겨냥한 또 하나의 위력한 주체탄이 최고령도자동지의 명령에 따라 동터오는 동쪽하늘을 향하여 힘있게 솟구쳐올랐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우뢰같은 폭음을 울리며 원쑤격멸의 비행운을 힘차게 새기며 날아가는 주체무기를 바라보시며 대만족을 표시하시였다.

탄도로케트는 중등사거리를 비행하여 예정목표점을 7m의 편차로 정확히 명중하였다.

이번 시험발사를 통하여 능동비행구간에서 조종날개가 있는 전투부를 장착한 탄도로케트의 비행안정성을 검토하였으며 중간비행구간에서 소형열분사발동기에 의한 속도교정 및 자세안정화계통의 정확성이 재확증되였다.

또한 보다 정밀화된 말기유도체계에 의한 재돌입구간에서의 초정밀유도정확성을 확증하였으며 각이한 지형조건에서 새로 개발한 리대식자행발사대차의 주행특성과 자동화된 발사준비공정의 특성들을 완전히 확증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정밀조종유도체계를 도입한 탄도로케트시험발사를 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정밀조종유도체계를 도입한 탄도로케트의 성공적시험발사를 보시면서 우리 동무들이 또 하나 큰것을 해냈다고, 태양절 승리의 열병식광장에 처음으로 자기의 자태를 드러냈던 이 탄도로케트는 마치 명사수가 저격수보총으로 목표를 맞히는것만 같다고, 저 정도의 명중정확성이면 적들의 눈깔도 파먹겠다고, 우리 당의 깊은 관심과 직접적령도에 의해 계속 승리적전진만을 이룩해가고있는 국방과학연구부문이 이제는 세계적인 첨단국방과학기술들을 마음먹은대로 우리 식으로 이루어가고있다고, 우리 당은 이 성과를 높이 평가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이번 5월 한달기간에만도 우리는 주체조선의 국방공업의 불패의 위력을 온 세상에 힘있게 과시하였다고 하시면서 우리 당의 전략적구상과 국방과학연구부문의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 일군들의 피타는 노력에 의하여 다종의 전략무기, 주체무기들이 련이어 탄생하여 군사강국, 로케트강국으로서의 우리 공화국의 국력과 위상이 비할바없이 향상되였다고 긍지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최근 우리가 이룩하는 값비싼 승리의 소식들이 전파를 탈 때마다 미국놈들의 고민이 커질것이며 괴뢰군깡패무리들이 점점 맥이 빠지게 될것이라고, 우리는 자위적국방력강화를 국사중의 국사로 내세우고 당의 웅대한 국방공업정책관철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함으로써 우리 국가의 전략적지위를 더 높이 올려세워야 한다고 힘주어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미국놈들과 그 졸개들이 우리 공화국의 위력을 똑바로 알게 하며 무모한 군사적망동질로 차례질것은 결국 죽음뿐이라는것을 똑바로 새기게 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오늘의 이 성과를 토대로 위력이 더 큰 전략무기들을 계속 개발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앞으로 국방과학연구부문에서는 우리가 짜놓은 시간표와 로정도대로 다계단으로, 련발적으로 우리의 자위적국방공업의 위력을 똑똑히 보여주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미국놈들에게 더 큰 《선물보따리》를 보내주기 위하여 지금의 이 기세로 더 큰 비약을 이룩해나갈것을 확신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국방과학연구부문의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 일군들에게 미제국주의를 괴멸시키며 그 졸개들을 다스리게 될 그날까지 우리의 정의의 붉은 장검을 더 붉게, 더 억세게 벼리여나가자고 열렬히 호소하시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