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태양의 생애는 영원히 빛을 뿌릴것이다/김일성대원수님의 탄생 105돐경축 재일본조선인중앙대회

2017년 04월 19일 13:31 주요뉴스

도꾜조선문화회관에서 진행된 김일성대원수님의 탄생 105돐경축 재일본조선인중앙대회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의 탄생 105돐경축 재일본조선인중앙대회가 15일 도꾜조선문화회관에서 진행되였다.

대회에는 총련중앙 허종만의장이 부의장들, 중앙감사위원회 위원장, 조선대학교 학장, 총련중앙 고문과 국장들, 재일조선인력사연구소 상임고문과 소장, 중앙단체, 사업체의 책임일군들, 간또지방의 총련본부위원장들과 일군 및 동포들과 함께 참가하였다.

회장에는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의 주체적해외교포운동사상과 불멸의 령도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빛내이자!》,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말씀을 높이 받들고 옹근 한해를 위인칭송의 해, 투쟁의 해, 전환의 해로 하자!》라는 구호판이 나붙어있었다.

대회는 《애국가》의 주악으로 시작되였다.

대회에서는 허종만의장이 보고를 하였다.

의장은 105번째 태양절을 맞이한 오늘 우리모두는 온 민족과 세계 진보적인민들이 우러러 받드는 김일성대원수님을 영원한 수령으로 높이 모신것은 우리의 최대의 영광이고 자랑이며 후손만대의 행복이라는것을 더욱 절감하고있다고 하면서 격동의 20세기를 자주의 세기로 빛내이시고 주체조선의 존엄과 위력을 무한대로 높여주신 주석님의 태양의 생애는 천년이 가도 만년이 가도 영원히 빛을 뿌릴것이라고 강조하였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