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일집중전》240명 열성자들이 올해운동에 궐기/광명성절경축 총련, 녀성동맹효고 분회열성자모임


모임에서는 각 단위별로 무대에 올라 뜨거운 결의를 피력하고 노래를 불렀다(사진은 아마가사끼서지부)

광명성절경축 총련, 녀성동맹효고 분회열성자모임이 2월 26일 고베시내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중앙 한동성조직국장, 총련 효고현본부 김춘권위원장을 비롯한 일군들과 지부와 분회의 비전임열성자들 240명이 참가하였다.

모임은 위인칭송의 해의 요구에 맞게 본부관하 열성동포들이 뜻깊은 광명성절을 열렬히 경축하고 총련효고의 애국충정의 본태를 빛내이며 김정은원수님의 새해축전에 담겨진 숭고한 뜻을 높이 받들고 《50일집중전》에 박차를 가하고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 떨쳐나서는 궐기마당, 어렵고 복잡한 정세와 환경이 닥쳐와도 관하 일군들과 열성자들의 일심단결의 위력과 따뜻한 정을 힘으로 과감히 뚫고나가 사업에서 기어이 전환을 가져올 사상적, 행동적일치를 보는 마당으로 되였다.

《50일집중전》에 박차를

모임은 3부로 구성되였다.

1부 광명성절경축 강연회에서는 총련중앙 한동성조직국장이 강사로 출연하였다.

***************************************

※로그인을 하면 계속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화면 오른쪽우에 있는 「회원등록」을 찾아주세요.

로그인 폼에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