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교육에 기여하는 《초실천형》으로, 동원목표는 2,500명/《우리 민족포럼 2017 in 아이찌》궐기모임 진행


실행위원장인 리연남회장을 비롯한 아이찌현청상회 역원, 회원 등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었다

실행위원장인 리연남회장을 비롯한 아이찌현청상회 역원, 회원 등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었다

아이찌현청상회가 주관하는 《우리 민족포럼 2017 in 아이찌》의 궐기모임이 21일 나고야초급에서 진행되였다. 총련 아이찌현본부 서춘원위원장과 관하 지부위원장들과 각급 단체 책임일군들, 아이찌현상공회 김룡태리사장, 포럼 실행위원장인 리연남회장을 비롯한 아이찌현청상회 역원, 회원들과 이전 역원들 약 90명이 참가하였다.

사업보고를 한 리연남실행위원장은 민족교육의 미래를 담보하는데 포럼의 주제를 두고 민족교육지원활동을 중심으로 하여 동포사회의 활성화에 이어지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나가는 동시에 많은 회원들을 망라하여 청상회를 견인력있는 조직으로 꾸려나갈 결심을 피력하였다.

모임에서는 과거에 각지에서 진행된 포럼의 영상편집물이 상영된 다음 실행위원회 손창기사무국장(현청상회 간사장)이 포럼의 개요와 준비정형에 대하여 해설하였다. 

***************************************

※로그인을 하면 계속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화면 오른쪽우에 있는 「회원등록」을 찾아주세요.

로그인 폼에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