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을 현지지도
2016년 10월 07일 06:49 공화국7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오수용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안정수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들인 조용원동지, 박명순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현지에서 해당 부문과 공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자나깨나 뵙고싶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자기들의 일터에 모신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가슴은 크나큰 영광과 행복으로 세차게 설레이였다.
우리 인민들의 물질문화생활향상을 위해 헌신과 로고를 바쳐가고계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의 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시고 공장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개건하며 현대적인 쟈크생산공정, 멜라멘수지제품생산공정 등을 더 갖추어놓음으로써 기념품만이 아니라 갖가지 인민소비품들도 생산하는 공장으로 전변시킬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시고 그를 위한 은정깊은 조치를 취해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심장깊이 새기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해당 부문과 공장의 일군들, 종업원들, 건설자들은 방대한 규모의 개건공사와 현대적인 쟈크생산공정, 멜라멘수지제품생산공정을 꾸리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림으로써 공장의 면모를 완전히 일신시키고 생산토대를 더욱 강화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연혁소개실을 돌아보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직접적인 발기와 세심한 지도속에서 1979년 12월에 창립된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에서는 우리 혁명의 만년재보인 혁명전적지와 혁명사적지를 찾는 참관자들에게 안겨줄 의의있는 기념품들은 물론 인민생활에 절실히 필요한 여러가지 일용품들을 생산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은 위대한 장군님의 손길아래 태여난 공장이라고 하시면서 1984년 8월 평양시경공업제품전시장을 찾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들을 보아주시고 높이 평가하시였다고,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우리 장군님의 믿음과 사랑을 언제나 잊지 말아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위대한 장군님의 사랑이 뜨겁게 어려있는 공장, 당에서 깊이 관심하는 공장에서 일하는 긍지와 자부심을 간직하고 맡겨진 인민경제계획을 지표별로 넘쳐 수행함으로써 인민생활향상에 적극 이바지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쟈크생산공정, 멜라멘수지제품생산공정, 기념품생산공정, 제품견본실 등을 돌아보시면서 생산정형과 제품의 질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에서 가방, 신발, 체육용품 등을 완성하는데 필요한 수지쟈크, 금속쟈크를 대량생산할수 있는 현대적인 기술공정을 새로 꾸려놓고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간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제직기, 성형기, 봉조기, 절단기, 검사기를 비롯한 모든 쟈크생산설비들이 최신식이라고 하시면서 특히 우리의 원료와 자재를 가지고 우리가 만든 부속자재를 리용하여 쟈크를 생산하고있는데 정말 마음에 든다고, 당의 국산화방침관철에서 자랑할만 한 성과를 이룩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공장의 쟈크생산능력이 대단하다고 하시면서 학생가방과 교복, 신발은 물론 여러가지 인민생활필수품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쟈크들을 원만히 생산할수 있게 되였다고 하시였다.
김정숙평양방직공장에 국산화된 가방용천생산공정을 꾸려놓은데 이어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에 우리 식의 쟈크생산공정까지 꾸려놓음으로써 우리 아이들과 학생들에게 우리가 생산한 천과 쟈크를 가지고 만든 가방을 안겨줄수 있게 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공장에서 보기에도 좋고 쓰기에도 편리한 멜라멘수지제품생산공정도 훌륭히 꾸려놓았으며 기념품생산공정을 현대화하기 위한 사업에서도 커다란 전진을 이룩하였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이 맡고있는 임무가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쟈크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고 쟈크의 형태와 색갈을 다양화, 다색화할데 대한 문제, 제품질제고사업에 큰 힘을 넣을데 대한 문제, 멜라멘수지제품의 가지수를 늘이고 질을 철저히 보장할데 대한 문제, 설비들을 애호관리하며 과학기술보급실운영을 실속있게 할데 대한 문제, 종업원들의 후방사업에 깊은 관심을 돌릴데 대한 문제 등 공장앞에 나서는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사회주의문명국의 체모에 맞게 훌륭히 개건된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에 현대적인 쟈크생산공정, 멜라멘수지제품생산공정까지 꾸려놓음으로써 우리의 힘과 기술, 우리의 원료와 자재에 의거한 또 하나의 인민소비품생산기지가 마련되였다고, 인민들을 위해 꼭 하고싶었던 일을 해놓고보니 정말 기분이 좋다고 못내 기뻐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경공업공장들을 지식경제시대의 요구에 맞게 더 잘 꾸리고 원료, 자재의 국산화를 실현하여 생산을 활성화하는것은 날로 늘어나는 소비품에 대한 인민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며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과 생활력을 과시하는 중요한 사업이라고 하시면서 지금 있는 경공업공장들을 훌륭히 개건하는것과 함께 첨단수준의 설비와 기술공정을 갖춘 현대적인 인민소비품생산기지들을 더 많이 건설하여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옳바른 인민관을 지니고 인민들의 기호와 미감에 맞으며 인민들속에서 호평을 받고 인민들이 인정하는 질좋은 인민소비품을 더 많이 생산함으로써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투쟁에서 자기들앞에 맡겨진 책임과 본분을 다해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만경대혁명사적지기념품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자기들의 일터에 인민사랑의 불멸의 령도자욱을 새기시며 대해같은 믿음과 사랑을 안겨주시고 나아갈 앞길을 휘황히 밝혀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에 대한 고마움에 솟구치는 격정을 누르지 못하면서 김정은동지의 현지말씀을 철저히 관철할 충정의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