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고기생산의 과학화, 집약화 실현/대동강돼지공장, 현대적인 축산물생산기지로 전변

2016년 09월 18일 09:00 공화국
감시카메라화면자료들을 제때에 분석하면서 생산을 조정하고있다. (조선중앙통신)

감시카메라화면자료들을 제때에 분석하면서 생산을 조정하고있다. (조선중앙통신)

조선의 대동강돼지공장이 현대적인 축산물생산기지로 전변되였다.

조선중앙통신이 전한데 의하면 공장에는 고기생산의 과학화, 집약화가 높은 수준에서 실현되여있다.

통합조종실에서는 생산공정콤퓨터조종체계를 리용하여 현장조종실에서 보내온 생산공정자료들과 감시카메라화면자료들을 집중감시 및 분석하고있다.

원료저장 및 부패변질방지, 돼지의 종류에 따르는 배합먹이생산, 자동먹이공급, 호동들에 대한 온습도보장, 유기질복합비료생산 등을 조종하고있다.

생산관리지원프로그람 등에 의거하여 공장생산과 관련한 모든 지표들을 장악하고 생산공정자료들에 대하여 종합 및 분석하고있다.

공장에서는 우량품종육종체계를 도입하여 어미돼지 한마리당 새끼생산량을 늘이고 먹이보장 및 수의방역대책을 잘 세워놓았다.

현재 10여가지의 맛좋은 고기가공품들이 대량생산되고있다.

공장에서는 유기질복합비료생산공정확장공사를 진행하여 대동강과수종합농장에 질좋은 비료를 원만히 보내주고있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지난 8월 대동강돼지공장을 찾으시고 생산을 계통적으로 늘여 가까운 년간에 1 000t의 고기를 생산할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공장앞에 나서는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