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동원, 총공격으로-《100일집중전》〉총련도꾜 아다찌지부, 에도가와지부 경험교환모임


서로 자극하며 더 높은 차원에로

총련 아다찌지부, 에도가와지부 상임위원, 분회장들의 제2차 모임

총련 아다찌지부, 에도가와지부 상임위원, 분회장들의 제2차 모임

《지부경쟁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총련도꾜 아다찌지부, 에도가와지부 상임위원, 분회장들의 제2차 모임이 25일 에도가와지부 강당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 도꾜도본부 조일연위원장과 두 지부위원장을 비롯한 지부상임위원들, 분회장들이 참가하였다.

총련 아다찌지부와 에도가와지부사이의 경험교환모임은 6월 19일이래 2번째가 된다. 서로의 경험을 주고받고 많은 자극을 받은 두 지부들에서는 그 이후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 많은 일을 해놓았다.

모임에서는 에도가와지부 최성용위원장과 아다찌지부 리상석위원장이 그간의 사업정형에 대하여 보고하였다.

에도가와지부위원장은 싱꼬이와분회 스케트모임, 고이와분회 배놀이모임 등 특색있게 조직된 분회행사들에 대해서와 방문담화, 동포봉사활동을 활발히 벌려온데 대하여 지적하였다. 아다찌지부위원장은 도꾜제4초중의 교육환경정비를 위한 《미래유산기획2016》에 의해 인공잔디설치가 완료된데 대해 보고하면서 특히는 이 기획에 관하 분회들이 적극 떨쳐나서고있는데 대하여 기금액수까지 밝히며 구체적으로 언급하였다.

***************************************

※로그인을 하면 계속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화면 오른쪽우에 있는 「회원등록」을 찾아주세요.

로그인 폼에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