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을 모시고 영광의 기념사진/감격과 환희에 넘친 재일본조선청년동맹대표단

2016년 09월 02일 13:24 공화국 주요뉴스

【평양발 김숙미기자】김정은원수님께서는 8월 30일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9차대회에 참가한 재일본조선청년동맹대표단성원들과 함께 친히 기념사진을 찍어주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대회장 주석단에서 대표단 단장인 조청중앙 김용주위원장의 손을 뜨겁게 잡아주시는 최상의 영광을 안겨주신데 이어 또다시 크나큰 사랑과 배려를 베풀어주시였으니 대표단성원들의 가슴가슴은 감격과 환희로 충만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9차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9차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이날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에서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9차대회에 참가한 전체 대표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중앙과 지방에서 선출된 수많은 대표들이 궁전광장에 모인 가운데 원수님께서는 해외청년대표들과 단독으로 기념사진을 찍어주시는 각별한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원수님께서 해외청년대표들이 서있는 촬영대앞에 이르시자 대표단성원들은 감격에 넘쳐 《만세!》의 환호를 올리였다.

대회장 주석단에서 원수님께서는 축기를 삼가 드린 조청중앙 김용주위원장에게 우리 당은 새 세대들을 굳게 믿는다고, 새 세대들이 애국애족의 대를 이어 잘 싸워주기를 바란다고 말씀하시였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