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순천화학련합기업소에 새로 꾸린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돌아보시였다

2016년 08월 13일 06:58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순천화학련합기업소에 새로 꾸린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돌아보시였다.(조선신보)

김정은원수님께서 순천화학련합기업소에 새로 꾸린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돌아보시였다.(조선신보)

13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순천화학련합기업소에 새로 꾸린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돌아보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순천화학련합기업소를 찾으시고 새로 꾸린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돌아보시였다.

내각총리 박봉주동지, 내각부총리 겸 화학공업상 리무영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현지에서 화학공업성과 순천화학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나라의 화학공업을 하루빨리 세계적수준에 올려세우기 위하여 불면불휴의 헌신과 로고를 바쳐가고계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웅대한 구상과 의도를 피끓는 심장마다에 새겨안고 충정의 200일전투를 힘차게 벌리고있는 순천화학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날에날마다 자랑찬 로력적위훈을 창조해나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순수 우리의 힘과 기술, 우리의 원료를 가지고 우리 식의 아크릴계칠감을 연구개발생산할것을 직접 발기하시고 그를 위한 대책들을 몸소 세워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안겨주신 영예로운 전투임무를 결사관철하기 위해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일군들과 과학자, 기술자, 로동계급은 창조적지혜와 열정을 아낌없이 바쳐감으로써 자력자강의 창조물인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보란듯이 일떠세우고 도입시험에서 단번성공하였으며 지금은 시험생산과정에 그 믿음성이 확고히 담보된 질좋은 아크릴계칠감을 본격적으로 생산하고있다.

생산기술도입과 설비제작 및 운영이 극히 어려워 세계적으로 발전된 몇개 나라의 독점물로 되고있는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확립한것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와 당에 무한히 충직한 우리의 미더운 과학자, 기술자, 로동계급의 결사관철의 의지와 비상한 창조정신이 낳은 자랑스러운 결실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아크릴산합성 및 정류공정, 수성칠감생산공정, 유성칠감생산공정 등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세계적수준의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훌륭히 일떠세운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순천화학련합기업소에 새로 꾸린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돌아보시였다.(조선신보)

김정은원수님께서 순천화학련합기업소에 새로 꾸린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돌아보시였다.(조선신보)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우리 식으로 확립하고 설비들도 모두 우리가 설계하고 우리가 제작하였는데 정말 대단하다고 하시면서 건물벽체는 물론 각종 금속과 목재를 도색하는데 그저그만인 여러가지 색갈의 외장재, 내장재뿐만아니라 토양개량 및 수분보충제인 테라코템도 꽝꽝 생산하고있는것을 보니 흐뭇하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의 힘과 기술로 제작한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들에서 쏟아지는 칠감들과 테라코템의 질이 세계적수준이라고 하시면서 우리의 기술, 우리의 원료, 우리의 설비로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보란듯이 꾸려놓고 운영하고있는것은 화학공업부문에서 이룩된 또 하나의 자랑찬 성과이라고, 이것만 놓고보아도 자강력제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나아갈 때 점령 못할 요새가 없다는것을 웅변으로 보여준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아크릴계칠감생산이 정상화됨으로써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질좋은 칠감을 보내줄수 있게 되였다고 하시면서 나라의 재부인 보배공장을 일떠세우는데 크게 이바지한 화학공업성, 순천화학련합기업소, 남흥화학설계연구소, 김책공업종합대학의 일군들과 과학자, 기술자, 로동계급에게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감사를 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이룩된 성과에 토대하여 화학공업을 발전시키는데 계속 큰 힘을 넣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화학제품생산의 주체화를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과업과 방도들을 밝혀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오늘 정말 좋은것을 보았다고 하시면서 순천화학련합기업소에 새로 꾸린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돌아보고 가슴이 뭉클하도록 기쁜것은 단순히 우리 식의 아크릴계칠감을 생산하는것을 보게 된것만이 아니라 마음먹고 달라붙으면 우리의 힘과 기술, 우리의 원료를 가지고 얼마든지 화학공업의 주체화, 현대화를 높은 수준에서 실현할수 있다는것을 절감했기때문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가 잘살고 강성해지는것을 바라지 않는 제국주의자들의 비렬한 고립압살책동이 더욱 악랄해지고있는 오늘 우리가 믿을것은 오직 자기의 힘밖에 없으며 누구도 우리를 도와주려고 하지 않는다고 하시면서 자기 힘을 믿으면 만리도 지척이고 남의 힘을 믿으면 지척도 만리라고,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발휘하여야 최악의 조건에서도 최상의 성과를 이룩할수 있으며 우리 혁명이 힘차게 전진할수 있다고 힘주어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화학공업은 나라의 경제적자립성을 강화하고 인민생활을 향상시키는데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하시면서 인민들의 먹고 입고 쓰고 사는 문제가 화학공업의 발전에 달려있는것만큼 화학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당과 조국앞에 지닌 영예로운 본분을 다해가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순천화학련합기업소에 새로 꾸린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돌아보시였다.(조선신보)

김정은원수님께서 순천화학련합기업소에 새로 꾸린 아크릴계칠감생산공정을 돌아보시였다.(조선신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사회주의강국을 하루빨리 건설하고 인민들이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을 누리도록 하는데서 순천화학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맡고있는 임무가 대단히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의 앞장에서 힘차게 달려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화학공업성과 순천화학련합기업소의 일군들, 당원들, 근로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제시하신 전투적과업을 빛나게 관철할 충정의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