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웃음, 활기 넘친 동포사회를/아다찌청상회, 총회 및 결성 20돐기념식전에서


도꾜 아다찌지역청상회는 1996년 7월 13일에 결성되여 올해 결성 20돐을 맞이하였다. 작년에 《최우수지역 KYC상》을 수여받는 등 수많은 실적을 올려 동포사회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여왔다. 이곳 청상회는 제17차 총회 및 결성 20돐기념식전을 8월 28일에 진행하고 새 역원진지를 꾸려 선대들의 업적과 전통을 계속 이어나가며 앞으로도 아다찌동포사회의 부흥발전을 위해 큰 한걸음을 내디뎠다.

아다찌청상회 17기 간사들과 력대회장을 비롯한 졸업생들

아다찌청상회 17기 간사들과 력대회장을 비롯한 졸업생들

부서활동을 구체화

이곳 청상회의 16기 활동의 특징은 작년부터 새로 선출한 동포녀성들을 포함한 간사들이 보다 풍부한 착상을 가지고 《6개의 각 부서가 활동을 구체적으로 전개한것》(총회보고)이였다.

민족교육지원부는 도꾜제4초중 교원, 아버지회, 어머니회, 엄마와 어린이모임《아장아장구락부》와 련계를 깊여 학령전어린이와 학생들을 위한 사업을 물심량면으로 도와나서 《청상회와 학교의 입구》(김룡주부장)가 되였으며 《우리우리 꽃봉오리 페스티벌 2016 in 도꾜》(5월 22일, 도꾜중고)에는 학교뻐스를 타고 104명의 가족들이 참가하였다.

***************************************

※로그인을 하면 계속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화면 오른쪽우에 있는 「회원등록」을 찾아주세요.

로그인 폼에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