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총련지부일군대회 참가자들에게 축전을 보내주신 4돐기념 재일본조선인중앙대회에서 한 총련중앙 허종만의장의 보고(요지)


여러분!

오늘 우리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신 한없는 민족적긍지와 영예를 안고 총련중앙위원회 제23기 제3차회의 확대회의 결정집행에로 전조직이 힘있게 떨쳐나서고있는 들끓는 환경속에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총련지부일군대회 참가자들에게 축전을 보내주신 4돐을 뜻깊게 기념하고있습니다.

주체101(2012)년 7월 20일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마련을 위한 총련지부일군대회》에 친히 축전을 보내주시여 새로운 주체100년대 총련과 재일조선인운동의 앞길을 휘황히 밝혀주시였습니다.

력사적인 이날을 맞이한 우리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첫 축전을 받아안은 그날의 감격을 되새기면서 축전에서 밝혀주신 강령적지침을 확고히 틀어쥐고 지부를 비롯한 총련의 전반사업에서 일대 전환을 일으키며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기어이 앞당겨 열어나갈 결의로 가슴벅차오르고있습니다.

나는 이 뜻깊은 자리에서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열화같은 충정과 흠모의 마음을 담아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주체적해외교포운동사상과 령도업적을 빛나게 계승하시고 새로운 주체100년대 총련과 재일조선인운동을 승리의 한길로 령도해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최대의 영예와 가장 뜨거운 감사를 드립니다.

***************************************

※로그인을 하면 계속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화면 오른쪽우에 있는 「회원등록」을 찾아주세요.

로그인 폼에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