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기세드높이 《60일집중전》〉총련효고 니시고베지부, 아마가사끼서지부 교류모임에서

2016년 07월 06일 12:09 주요뉴스

뜨거운 마음과 구체적인 안목으로 따라앞서기경쟁을

총련효고 니시고베지부, 아마가사끼서지부 상임위원 및 분회장들의 교류모임 참가자들

총련효고 니시고베지부, 아마가사끼서지부 상임위원 및 분회장들의 교류모임 참가자들

총련효고 니시고베지부, 아마가사끼서지부 상임위원 및 분회장들의 교류모임(2일, 총련 니시고베지부회관)에서는 《기층조직들을 애족애국의 믿음직한 성돌로 굳건히 다지기 위한 지부경쟁》과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을 통하여 두 지부들에서 창조된 성과와 경험을 교환하였다.

구체적인 자료를 가지고 확대사업/니시고베지부

DSC_0029

먼저 총련 니시고베지부 강두기위원장이 자기 지부의 운동현황에 대해 소개하였다.

총련 니시고베지부 상임위원회는 9명으로 구성되고 월 1번의 학습회와 회의를 정상화하고있으며 관하 7개 모든 분회가 분회학습회와 분회위원회를 정상화하고 각 분회들에서 1년에 1번이상 행사를 조직하여 동포들을 묶어세워나가고있다.

현재 전호방문운동을 전개하고있는데 《60일집중전》기간에만도 각 분회들에서 큰 전진을 가져오고있다.

남신분회에서는 회비납부자대렬을 3호 확대하고 유치반 입원원서 1장을 접수하였으며 나가다분회에서는 잡지 《이어》를 3부 확대하고 녀성동맹분회에서 습자교실을 조직하였으며 록껭와까마쯔분회에서는 회비납부자대렬을 2호 확대하고 《조선신보》와 《이어》를 1부씩 확대하였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