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최룡해부위원장, 꾸바공산당 중앙위원회 제1비서 특사일행과 담화

2016년 06월 29일 09:00 대외・국제
최룡해부위원장, 꾸바공산당 중앙위원회 제1비서 특사일행과 담화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최룡해부위원장은 28일 만수대의사당에서 꾸바공산당 중앙위원회 라울 까스뜨로 루쓰제1비서의 특사로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꾸바공산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꾸바공화국 국가리사회 쌀바도르 안또니오 발데스 메싸부위원장과 일행을 만났다.   쌀바도르 안또니오 발데스 메싸부위원장은 꾸바공산당 제7차대회 진행정형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통보하였다. 또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꾸바공산당 중앙위원회 제1비서 특사일행을 위하여 연회를 마련하였다. (조선신보) 최룡해부위원장이 28일 만수대의사당에서 의례방문하여온 꾸바공산당 중앙위원회 제1비서 특사일행을 만났다.(조선중앙통신)

최룡해부위원장이 28일 만수대의사당에서 의례방문하여온 꾸바공산당 중앙위원회 제1비서 특사일행을 만났다.(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최룡해부위원장은 28일 만수대의사당에서 꾸바공산당 중앙위원회 라울 까스뜨로 루쓰제1비서의 특사로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꾸바공산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꾸바공화국 국가리사회 위원장인쌀바도르 안또니오 발데스 메싸부씨와 일행을 만났다.

쌀바도르 안또니오 발데스 메싸부위원장은 꾸바공산당 제7차대회 진행정형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통보하였다.

또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꾸바공산당 중앙위원회 제1비서 특사일행을 위하여 연회를 마련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