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당, 국가 수반들이 축전

2016년 05월 08일 09:00 대외・국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당, 국가 수반들이 축전을 보내여왔다.

아랍사회부흥당 지역비서인 수리아아랍공화국 바샤르 알 아싸드대통령의 축전은 이번 대회가 전체 인민의 단결된 힘으로 제국주의의 온갖 형태의 간섭과 지배를 반대하고 자주적인 주체의 조선을 건설하기 위하여 김일성대원수께서 해방후부터 견지하여오시고 김정일대원수께서 이어오신 투쟁로선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계기로 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또한 조선문제에 대한 모든 형태의 외세의 간섭을 반대하며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위한 조선의 투쟁에 전적인 련대성을 표시하면서 당 제7차대회가 조선의 번영과 발전을 위한 사업에서 훌륭한 성과를 이룩할것을 축원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 당 제7차대회에 즈음하여 우간다전국항쟁운동 위원장인 우간다공화국 요웨리 카구타 무쎄베니 대통령, 알베르또 아나야 구띠에레스 메히꼬로동당전국지도자, 꽁고로동당 중앙위원회 삐애르 은골로 총비서, 우간다전국항쟁운동 쟈스틴카술레루뭄바 총비서 등 여러 나라 당, 국가 수반들과 정계, 사회계, 경제계의 고위인사들 그리고 국제기구, 주체사상연구조직, 조선통일지지 및 친선단체 대표들이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조선신보)

관련특집

【특집】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