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사업총화에 대한 력사적인 결론을 하시였다

2016년 05월 09일 06:24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8일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3일회의에서 력사적인 결론을 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8일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3일회의에서 력사적인 결론을 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8일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3일회의에서 력사적인 결론을 하시였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당 제7차대회에서 하신 당중앙위원회 사업총화보고에 접한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인민들은 최후승리에 대한 크나큰 신심과 락관에 넘쳐 당중앙따라 영원히 한길을 갈 충정의 맹세로 가슴 불태우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 제7차대회 3일회의에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사업총화에 대한 력사적인 결론을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이번 당대회보고에서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우리 당을 백전백승의 향도적력량으로 강화발전시키시고 우리 나라를 국력이 강한 사회주의강국으로 일떠세워주신 불멸의 혁명업적을 총화하였다고 하시였다.

대회장에 차넘친 혁명적열정과 기백은 하나의 사상의지로 철통같이 뭉친 우리 당의 참모습, 당의 령도따라 휘황한 미래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강용한 기상을 그대로 보여주었다고 하시면서 당중앙위원회 사업총화보고에서 제시된 과업을 관철하는데서 나서는 문제들에 대하여 밝혀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오늘 우리앞에는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하루빨리 앞당겨나가야 할 영예롭고도 중대한 임무가 나서고있다고 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개척하시고 승리적으로 이끌어오신 주체혁명위업은 새로운 높은 단계에 올라섰다고 하시면서 수령님들의 혁명업적을 고귀한 밑천으로, 만년토대로 하여 혁명과 건설을 더욱 힘있게 추진시켜 우리 인민의 자주적인 리상과 꿈을 전면적으로 실현해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 제7차대회를 소집한 목적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성스러운 한생이 어리여있는 주체혁명위업을 완성하기 위한 드놀지 않을 기틀을 마련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높은 목표와 투쟁강령을 제시하며 혁명과 건설에서 새로운 앙양을 일으키기 위한데 있다고 강조하시였다.

당 제7차대회의 기본정신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자강력제일주의정신을 발휘하여 총공격전, 총결사전을 벌림으로써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자는것이라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지난 기간 과감한 공격전으로 승리의 길을 열어온것처럼 적대세력들의 악랄하고 비렬한 반공화국고립압살책동을 당 제7차대회과업관철을 위한 총진군포성으로 단호히 짓부셔버려야 한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당과 군대와 인민에게 《전당, 전군, 전민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과업관철에 총매진하여 주체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기자!》라는 투쟁구호를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의 유일적령도체계를 세우는 사업을 높은 단계에서 심화시켜나가야 한다고 하시면서 전당, 전군, 전민이 김일성-김정일주의로 튼튼히 무장하고 당중앙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치며 각급 당조직들이 이 사업을 당사업과 당활동의 주선으로 틀어쥐고 힘있게 밀고나가야 한다고 가르쳐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경제건설과 핵무력건설을 병진시킬데 대한 당의 전략적로선을 계속 철저히 관철해나갈데 대하여 밝혀주시였다.

경제건설과 핵무력건설을 병진시킬데 대한 전략적로선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의 합법칙적요구와 우리 나라의 구체적현실을 반영한 가장 혁명적이고 과학적인 로선이라고 하시였다.

당대회가 제시한 사회주의강국건설강령을 수행하는데서 주타격방향은 경제를 발전시켜 인민생활을 향상시키는것이라고 하시면서 우리에게는 모든 조건과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마음먹고 달라붙어 투쟁하면 짧은 기간에 경제건설에서 전환을 가져올수 있다고 하시였다.

내각과 경제지도기관들, 경제지도일군들이 당대회가 제시한 웅대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집행계획을 과학적으로 현실성있게 세우고 구체적인 작전과 지도사업을 잘하여 경제사업을 목적지향성있게 밀고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인민경제 선행부문에 총력을 집중하며 인민생활을 높이는데서 나서는 문제를 푸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어야 한다고 하시였다.

과학자, 기술자들은 부강조국건설을 앞장에서 이끌어나가는 기관사가 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강령적과업을 관철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강화해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모든 당조직들이 당대회가 내세운 전략적로선과 방침관철에로 대중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정치사상사업을 목적지향성있게 짜고들며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여 집중적인 사상공세를 벌림으로써 온 나라에 백두의 혁명정신이 차넘치고 조선속도창조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게 하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을 자강력제일주의로 튼튼히 무장시켜야 한다고 하시면서 누구나 자강력만이 살길이고 승리의 길이라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만사를 자강력으로 해결해나가는 혁명적기풍을 발휘하도록 하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대중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사상공세를 첨입식으로 들이대야 한다고 가르쳐주시였다.

정치사상공세의 도수를 높이고 온 사회가 앙양된 혁명적분위기로 끓게 하자면 출판보도부문과 문학예술부문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가져와야 한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조직들과 일군들이 당 제7차대회에서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관철하기 위한 조직사업과 지휘를 책임적으로 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모든 일군들이 자기 부문, 자기 단위사업을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립장과 자세에서 빈틈없는 작전과 능숙한 지휘로 대중을 이끌어나가며 맡겨진 과업을 당에서 정해준 시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높이에서 철저히 집행하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또한 일군들이 언제나 인민을 위하여 만짐을 지고 생눈길을 헤쳐나가는 인민의 참다운 충복이 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대회과업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서 군민대단결,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을 높이 떨쳐야 한다고 하시면서 인민군대가 주체혁명의 주력군답게 주동이 되며 모든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인민군군인들의 숭고한 정신세계와 헌신적인 투쟁기풍을 따라배워 자기 혁명초소를 화선으로 여기고 명령받은 병사의 자세에서 전투적으로 일하며 생활해나가야 한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계기로 우리 군대와 인민의 혁명적열의와 투쟁기세는 전례없이 고조되고있다고 하시면서 전당, 전군, 전민이 산악같이 떨쳐일어나 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웅대한 강령을 실현하기 위한 총공격전을 과감히 전개해나감으로써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당의 높은 존엄과 불패의 기상을 만천하에 떨치리라는것을 굳게 믿는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하신 력사적인 결론은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한 진로를 밝힌 강령적문헌이며 천만군민을 새로운 혁명적진군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는 전투적기치로 된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관련특집

【특집】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