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70일전투에서 빛나는 로력적위훈을 세운 기관, 공장, 기업소, 협동농장 근로자들과 일군들앞으로 축하전문

2016년 05월 07일 06:29 공화국

전체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헌신적투쟁으로 충정의 70일전투가 승리적으로 결속되고 강성국가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력사에 특기할 위대한 승리가 이룩되였다.

70일전투는 당과 군대와 인민의 일심단결을 반석같이 다지고 강성국가건설에서 대혁신, 대비약을 일으키며 적대세력들의 악랄한 제재압살책동을 짓부시고 백두산대국의 존엄과 위용을 힘있게 떨치기 위한 대격전이였다.

당중앙은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열리는 올해를 강성국가건설의 최전성기로 빛내이기 위하여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공동구호를 발표하고 전체 당원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70일전투를 벌릴것을 열렬히 호소하였으며 오늘의 장엄한 총진군에서 승리할수 있는 방향과 방도를 명백히 밝혀주었다.

당의 부름에 언제나 피끓는 심장으로 화답하며 선봉적역할을 하여온 국방공업부문의 영웅적로동계급과 과학자, 기술자들은 백두의 혁명신념, 혁명투지, 혁명배짱으로 충정의 철야진군을 힘있게 다그쳐 최첨단무기시험의 완전성공과 같은 특대사변들을 련이어 일으키며 그 어떤 원쑤도 일격에 짓뭉개버릴수 있는 선군조선의 막강한 국력을 만천하에 과시하고 폭풍노도치는 총진군대오에 커다란 활력을 부어주었다.

황해제철련합기업소와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를 비롯한 많은 단위의 로동계급과 일군들은 우리 당의 굴함없는 공격적인 혁명사상의 위력을 남김없이 발휘하여 만리마속도창조의 기치를 높이 들었으며 전형단위들의 투쟁기풍, 일본새를 본받아 강성국가건설의 모든 전역에서 새로운 투쟁의 불길이 세차게 타올랐다.

성스러운 백두대지에서 위훈을 세워가는 돌격대원들과 전국의 청년들은 강성국가건설의 어렵고 힘든 전투장들마다에서 청춘의 슬기와 용맹을 남김없이 떨치였으며 당의 과학기술중시사상을 전진의 원동력으로, 자력자강의 보검으로 틀어쥔 과학자, 기술자들과 근로자들은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주체공업의 위력을 강화하는데 크게 이바지하였다.

당에 대한 끝없는 충정과 열렬한 애국심을 지니고 당 제7차대회를 빛내이기 위하여 떨쳐나선 근로자들과 일군들의 영웅적투쟁에 의하여 70일전투에서 전례없는 성과들이 이룩되였다.

인민경제의 주체화, 현대화가 급속히 추진되고 나라의 공업총생산액은 전해에 비하여 훨씬 장성하였으며 나라의 경제발전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는 많은 공장, 기업소들이 새로 일떠서 생산정상화의 동음을 세차게 울리고있다.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에 서있다는 자각을 안고 엄혹한 자연을 이겨내며 힘차게 투쟁하여온 농업근로자들의 애국적열의에 의하여 올해 농업생산에서 통장훈을 부를수 있는 확고한 전망이 열리고있다.

우리 인민이 당의 굴함없는 공격적인 혁명사상과 투철한 반제계급의식, 자강력제일주의를 뼈속깊이 새긴 사상의 강자, 신념의 강자들로 억세게 준비된것은 70일전투에서 이룩한 가장 큰 성과이다.

70일전투의 위대한 승리는 천만시련이 닥쳐와도 당중앙을 따라 영원히 한길을 가려는 우리 인민의 당에 대한 끝없는 충정의 빛나는 결정체이며 자력자강으로 세상이 보란듯이 강성번영하는 주체의 강국을 일떠세우고야말겠다는 천만군민의 억센 자주적신념이 낳은 고귀한 결실이다.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는 당중앙뜨락에 운명의 피줄을 잇고 당과 사상과 뜻, 발걸음을 같이하며 무비의 영웅성과 희생성을 남김없이 발휘하여 70일전투과제를 빛나게 수행한 기관, 공장, 기업소, 협동농장의 근로자들과 일군들에게 열렬한 축하를 보낸다.

만리마시대의 새로운 시대대표정신을 창조창출하기 위한 우리의 투쟁은 더 높은 단계에서 진행되고있으며 력사에 길이 빛날 오늘의 총진군은 새로운 위훈창조에로 부르고있다.

70일전투에서 전례없는 로력적위훈을 세운 기관, 공장, 기업소, 협동농장 근로자들과 일군들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뼈속깊이 쪼아박고 실천투쟁에 철저히 구현하며 백두의 칼바람에 돛을 달고 계속혁신, 계속전진, 련속공격해나감으로써 만리마속도창조를 위한 장엄한 총공격전에서 승리자의 영예를 힘있게 떨쳐야 한다.

자강력제일주의기치높이 국산화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일으키고 강성국가건설의 기관차인 과학기술발전에 선차적인 힘을 넣어 과학으로 비약의 돌파구를 열어제끼며 세계를 향하여 질풍같이 전진해나가야 한다.

인재강국화, 전민과학기술인재화실현에 박차를 가하여 풍부한 지식과 높은 문화적소양을 지닌 강성국가건설의 힘있는 담당자로 준비하며 사회주의문명의 전면적개화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최상의 문명을 최고의 수준에서 누리게 할데 대한 당중앙의 구상과 의도를 빛나게 실현해나가야 한다.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는 충정의 70일전투에서 전례없는 로력적위훈을 세운 기관, 공장, 기업소들과 협동농장의 근로자들과 일군들이 앞으로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당대회가 제시하는 강령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하며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존함으로 빛나는 백두산대국의 영원한 승리를 위하여, 강성국가건설의 최후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리라는것을 굳게 믿는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