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참석밑에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2일회의 진행

2016년 05월 08일 01:08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의 참석밑에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2일회의가 7일에 진행되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사업총화보고를 계속하시였다.

대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사업총화보고에 제시된 과업을 관철하기 위한 토론들이 진행되였다.

김기남동지, 리명수동지, 조연준동지, 박봉주동지를 비롯한 각 도당조직대표들은 토론들에서 김정은동지께서 하신 당중앙위원회 사업총화보고를 전폭적으로 지지찬동하였다.

그들은 조선로동당의 창건자이시며 건설자이신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와 김정일동지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였으며 조선로동당 강화발전의 빛나는 전성기를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최대의 영광을 드리였다.

김정은동지의 보고는 총결기간 조선로동당과 인민이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밑에 혁명과 건설에서 이룩한 자랑찬 승리에 대한 긍지높은 총화이며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강국건설, 조국통일과 세계자주화위업수행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준 백과전서적인 정치대강이라고 말하였다.

김정은동지의 보고는 주체혁명위업수행의 도약기의 요구에 맞게 당의 유일적령도체계를 더욱 철저히 세워 전당과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다그쳐나가기 위한 길을 뚜렷이 명시한 강령적지침이라는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김일성동지께서와 김정일동지께서 창건하시고 이끌어오신 조선로동당이 오늘 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시여 수령의 사상과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주체형의 혁명적당으로, 유일사상체계와 유일적령도체계가 확고히 선 불패의 통일체로, 인민대중제일주의기치높이 인민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보살펴주는 참다운 어머니당으로 더욱 빛을 뿌리고있다고 토로하였다.

최근년간 미제를 비롯한 적대세력들의 악랄한 고립압살책동속에서도 세계를 경탄시키는 특대사변들이 다계단으로 일어나고 선군조선의 대비약, 대혁신의 기상이 높이 떨쳐지게 된것은 모든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당의 굴함없는 공격적인 혁명사상과 자강력제일주의정신을 철저히 구현해온 빛나는 결실이라는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토론자들은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절대불변의 신념으로 간직하고 그 어떤 풍파속에서도 일편단심 김정은동지만을 굳게 믿고 따르며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제시된 과업을 철저히 관철해나갈 결의를 표명하였다.

대회는 계속된다.

(조선신보)

2일회의 기사

관련기사

관련특집

【특집】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