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높이 추대/조선로동당 조선인민군대표회 진행
2016년 04월 14일 13:09 공화국 주요뉴스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로동당 조선인민군대표회가 12〜13일에 진행되여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높이 추대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조선인민군대표회가 12일과 13일에 진행되였다.
대표회에는 조선인민군 각급 부대 당조직들에서 선거된 대표자들이 참가하였다.
전체 대표회참가자들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를 추모하여 묵상하였다.
대표회에서는 조선인민군당위원회 사업을 총화하였다.
보고자는 조선로동당 제6차대회가 있은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는 기간 위대한 대원수님들과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밑에 우리 인민군대가 백두의 혈통만을 순결하게 받들어나가는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로 강화된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토론자들은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불멸의 선군혁명령도업적이 있어 인민군대가 오늘과 같이 최정예혁명강군으로 위용떨치고있다는데 대하여 일치하게 강조하고 지난 기간의 사업에서 이룩된 성과와 경험들에 대하여 언급하였다.
대표회에서는 인민군당위원회 지도기관 선거가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보낼 대표자선거와 방청자추천이 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높이 추대하는 추대사를 조선인민군 총정치국장인 황병서동지가 하였다.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추대하는것은 인민군대안의 전체 당원들과 군인들의 절대적인 신뢰심과 고결한 충정의 발현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그는 전체 대표회참가자들과 인민군장병들의 한결같은 의사와 념원을 담아 주체혁명위업의 위대한 령도자이시며 백두산대국의 강대성과 존엄의 상징이신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추대할것을 제의하였다.
토론자들은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높이 추대할데 대한 제의를 전폭적으로 지지찬동하였다.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높이 추대할데 대한 결정서가 만장일치로 채택되였다.
대표회에서는 인민군대의 싸움준비와 전투력강화를 위하여 헌신하여온 지휘관들과 군인들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자와 방청자로 선거, 추천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