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반총련책동의 후과에 대해 심사숙고해야 한다/《로동신문》 론평

2016년 02월 27일 12:00 공화국

2월 27일부 《로동신문》은 개인필명의 론평에서 일본경찰이 조선에 대한 《부정수출건》을 구실로 한 동포무역회사 사장을 체포한것은 존엄높은 총련의 권위와 영상을 흐려놓고 그에 대한 박해와 탄압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고의적이며 계획적인 정치적도발이라고 단죄하였다.

론평은 그 무슨 큰 범죄조직이라도 들추어내듯이 걸핏하면 총련의 기관들에 란입하여 련쇄적인 강제수색소동을 벌려놓는것은 일본반동들이 총련탄압에 써먹고있는 주되는 수법이라고 까밝혔다.

이번 망동은 사회전반에 반총련여론을 대대적으로 고취하여 저들의 범죄적인 총련말살책동을 합리화해보려는 일본특유의 간악성과 비렬성, 민족배타주의적인 어지러운 정치풍토를 그대로 보여주고있다고 지적하였다.

합법적인 경제활동을 벌리는 재일조선상공인조직들과 경제단체들까지 《비법행위만을 일삼는 조직》이라는 감투를 씌워 탄압의 칼날을 휘두르면서 동포상공인들을 총련조직으로부터 떼여내려는것이 일본반동들의 흉악한 속심이라고 폭로하였다.

보다 엄중한 문제는 이번 강제수색망동이 총련의 합법적인 활동을 엄격히 규제하고 재일동포들의 생활과 권리를 짓밟는 내용으로 일관된 일본당국의 단독《제재》라는것이 발표된지 며칠만에 감행되였다는것이라고 지적하였다.

일본반동들은 저들의 추악한 반총련책동이 가져올 엄중한 후과에 대해 심사숙고해야 한다고 론평은 강조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