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삼천메기공장을 현지지도

2015년 12월 16일 06:43 공화국

세계적수준의 메기공장으로 전변시킬데 대한 과업 제시

김정은원수님께서 삼천메기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삼천메기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16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삼천메기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삼천메기공장을 현지지도하시고 양어의 주체화, 과학화, 집약화, 공업화가 최상의 수준에서 실현된 세계적인 메기공장으로 전변시킬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시였다.

황병서동지, 박영식동지, 서홍찬동지, 오수용동지, 조용원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공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삼천메기공장의 곳곳마다에 우리 군인들과 인민들을 위해 헌신과 로고를 다 바쳐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뜨거운 사랑이 슴배여있다고 하시면서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철저히 관철하는것은 우리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지켜야 할 혁명적의리이며 본분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품들여 꾸려주신 메기공장들이 은을 내여 군인들과 인민들이 그 덕을 단단히 보게 하자면 양어를 발전시킬데 대한 당의 방침을 심장으로 접수하고 이 사업을 오분열도식이 아니라 끝장을 볼 때까지 근기있게 밀고나가야 한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늘 강조하는것이지만 군인들과 인민들에게 물고기를 풍족하게 공급할수 있는 가장 빠른 길은 바다에서 물고기를 많이 잡는것과 함께 양어를 대대적으로 하는것이라고 하시면서 그래서 최근 당에서는 양어에 더욱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으며 양어장들의 현대화를 적극 밀고나가고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삼천메기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삼천메기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혁명사적교양실을 돌아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삼천메기공장은 위대한 장군님의 직접적인 발기와 세심한 보살피심속에서 고난의 행군, 강행군시기에 일떠선 공장, 우리 장군님께서 남기신 애국유산중의 하나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을 모시고 공장을 찾으시였던 날을 감회깊이 회고하시면서 우리 군인들과 인민들에게 맛좋고 영양가높은 메기를 공급할수 있게 된것이 그리도 기쁘시여 만시름을 잊으시고 환하게 웃으시던 우리 장군님의 자애로운 영상이 눈앞에 선히 떠오른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삼천메기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념원을 한시도 잊지 말고 더 많은 메기를 생산함으로써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업적을 길이 빛내여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삼천메기공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생산 및 경영활동정형을 자세히 알아보시고 공장을 세계적수준의 메기공장으로 전변시키는데서 나서는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삼천메기공장이 자리잡고있는 지역은 우리 나라에서 소문난 온천지대인것으로 하여 온수성물고기인 메기를 기르는데서 리상적인 곳이라고 하시면서 공장을 세계적인 메기생산기지로 전변시켜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제적타산을 과학적으로 한데 기초하여 삼천메기공장의 생산능력을 지금보다 훨씬 높일수 있도록 알깨우기장과 실내 및 야외못들을 더 건설하고 현대적인 팽화먹이생산기지를 꾸려놓는것을 비롯하여 공장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대담하고 통이 큰 작전을 벌려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양어에서 기본인 물문제를 원만히 해결하는데 선차적인 관심을 돌려야 한다고 하시면서 온천물원천이 풍부한 공장주변에 능력이 큰 저수지를 새로 건설할뿐만아니라 물재순환체계도 철저히 확립하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삼천메기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삼천메기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삼천메기공장을 우리 나라 메기공장들중에서 생산능력도 최고, 양어의 주체화, 과학화, 집약화, 공업화수준도 최고인 공장으로 전변시켜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러자면 평양메기공장과 5월9일메기공장의 현대화과정에 이룩된 성과와 경험들을 적극 받아들여 생산과 경영활동의 지능화, 정보화, 수자화, 자동화, 기계화를 최상의 수준에서 실현하여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공장종업원들이 선진과학기술로 튼튼히 무장하고 문명한 생활을 누릴수 있도록 과학기술보급기지와 문화후생시설도 손색없이 꾸려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삼천메기공장을 주체화, 과학화, 집약화, 공업화가 완벽하게 실현된 세계적수준의 메기공장으로 전변시킬수 있게 자신께서 공장현대화에 필요한 강력한 설계 및 시공력량과 과학자, 기술자들을 파견해주시겠다는 은정깊은 말씀을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나라의 이르는 곳마다에서 일어나고있는 경이적인 성과들은 결코 조건이 좋아서가 아니라 당정책을 결사관철하려는 천만군민의 정신력이 낳은 자랑찬 결실이라고 하시면서 대중의 무궁무진한 정신력을 총발동하는데 당정치사업의 화력을 집중하여 그들을 당정책관철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킨다면 삼천메기공장의 방대한 현대화공사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열리는 다음해 10월 10일까지 얼마든지 끝낼수 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천리마, 만리마의 속도로 내달리는 우리 조국에서는 아침과 저녁이 다르고 오늘과 래일이 다르게 신비로운 속도로 강산이 변하고있다고 하시면서 화를 복으로, 그 복을 더 큰 복으로 만드는 우리 당의 투쟁본때, 투쟁기풍에 의하여 삼천메기공장이 우리 군대와 인민이 사랑하는 공장, 실지 덕을 보는 멋쟁이공장으로 전변될것이라고 확신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삼천메기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삼천메기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삼천메기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당에서 과업을 준대로 해당 부문 과학자, 기술자, 설계가, 건설자들과 힘을 합쳐 공장을 하루빨리 세계적수준에서 현대화하고 가까운 년간에 메기생산량을 비약적으로 늘임으로써 위대한 장군님의 애국애민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높은 생산성과로 빛내여나가기 바란다고 뜨겁게 고무해주시였다.

삼천메기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우리 군인들과 인민들에게 더 좋고 훌륭한 식생활조건을 마련해주시려고 불면불휴의 헌신과 로고를 다 바쳐가고계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에 대한 고마움에 격정을 금치 못하면서 공장을 현대적으로 개건하고 더 많은 메기를 생산하는것으로써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충정다해 받들어갈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