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정성제약종합공장을 현지지도

2015년 10월 01일 06:52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정성제약종합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정성제약종합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1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정성제약종합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정성제약종합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황병서동지, 김양건동지, 서홍찬동지, 조용원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공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지난해 11월 정성제약종합공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모든 생산공정의 현대화를 보다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며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생산문화, 생활문화를 확립하고 새로운 의약품을 연구개발하는것과 함께 생산량을 결정적으로 늘일데 대한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주신 현지말씀을 높이 받들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해당 부문과 공장의 일군들, 로동자, 기술자들은 힘찬 투쟁을 벌림으로써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주신 영예로운 과업을 빛나게 수행하였다.

특히 수액공장을 년산 1,000만개 생산능력을 가진 수액약품생산기지로 확장하고 수지주머니성형으로부터 주입, 접합, 적재, 멸균, 포장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생산공정을 자동화, 흐름선화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일군들의 손을 잡아주시며 수액공장이 현대적으로 확장됨으로써 지난 시기보다 10배에 달하는 여러가지 수액약품을 생산하고있다는 보고를 받고 정말 기뻤다고, 군인들과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하는 좋은 일을 했다고 치하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혁명사적교양실을 돌아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의 직접적인 발기에 의하여 일떠선 정성제약종합공장은 장군님의 세심한 보살피심속에서 여러가지 약품들을 연구개발하고 생산하는 우리 나라에서 손꼽히는 현대적인 제약생산기지로 장성강화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을 모시고 공장을 찾으시였던 날을 감회깊이 회고하시면서 공장에서 수액약품생산공정의 현대화를 실현하고 생산능력을 확장함으로써 장군님의 유훈을 또 하나 관철하였다고 못내 기뻐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정성제약종합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군인들과 인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바쳐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헌신과 로고를 언제나 잊지 말고 높은 생산성과로 공장에 어려있는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여가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정성제약종합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정성제약종합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에서 생산하고있는 여러가지 의약품들을 보아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정성제약종합공장에서 군인들과 인민들에게 절실히 필요한 의약품들을 생산하고있다고 하시면서 가지수가 많고 효능도 높다고, 공장제품에 대한 인민들의 반영이 좋다는데 기쁜 일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지난해 공장을 돌아보면서 약품포장을 잘하면서도 포장원가를 낮추어야 한다고 지시하였는데 약품포장에서 새로운 개선을 가져왔다고, 포장용기들의 위생성, 문화성, 실용성이 높은 수준에서 보장되였을뿐만아니라 약품설명서도 사용자들의 편의를 도모할수 있게 만들었다고 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정성제약종합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정성제약종합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이어 현대적으로 확장된 수액공장을 돌아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에서 여러가지 수액약품들을 대량생산할수 있게 생산공정들을 꾸려놓고 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고있는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생산공정의 자동화, 흐름선화, 생산환경의 무균화, 무진화를 최상의 수준에서 실현한 결과 국제의약품생산 및 품질관리기준에 부합되는 수액약품들을 생산하고있는것은 자랑할만 한 성과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정성제약종합공장은 우리 나라 제약공업부문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다고 하시면서 공장관리운영에서 지침으로 되는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공장에서는 군인들과 인민들의 건강증진과 병치료, 예방에 필요한 여러가지 의약품생산을 정상화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러자면 설비관리를 잘하고 원료보장대책을 빈틈없이 세우며 원료의 국산화비중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해열진통제, 소화제를 비롯한 상비약품의 가지수를 늘이고 효능을 더욱 높이는것과 함께 모든 의약품들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철저히 담보하기 위한 사업에 특별한 관심을 돌리며 약품생산과 검정, 보관, 취급에서 엄격한 규률과 질서를 세워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의약품개발과 생산에서 새로운 전진을 가져오자면 현대과학기술에 정통한 능력있는 인재들로 공장의 기술력량을 튼튼히 꾸리며 선진기술을 적극 받아들이기 위한 사업에 계속 큰 힘을 넣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해당 부문과 정성제약종합공장의 일군들, 종업원들이 지난해 공장을 돌아보면서 준 과업을 훌륭히 관철하였다고, 공장의 안팎을 흠잡을데가 없이 잘 꾸린것만 보아도 자기들이 생산하는 의약품에 깨끗한 정성을 담으려는 종업원들의 사상정신상태를 잘 알수 있다고, 이렇게 꾸려진 공장에서 생산되는 의약품은 믿음성이 담보된다고, 이 공장의 모범을 제약공장들을 비롯한 전국의 모든 단위들에서 따라배워야 한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창건 일흔돐을 높은 정치적열의와 로력적성과로 빛내이기 위해 산악같이 떨쳐나선 군대와 인민의 투쟁에 의하여 온 나라 방방곡곡에서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과 위훈이 련이어 창조되고 로동당시대의 기념비적창조물들이 우후죽순처럼 일떠서고있는 속에 정성제약종합공장에서도 대단한 성과를 이룩했다고, 정말 만족하다고 높이 평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정성제약종합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정성제약종합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최근 찾아가는 곳곳마다에서 자랑찬 성과들이 이룩되고있는것을 볼 때마다 혁명하는 보람을 가슴뿌듯이 느끼게 된다고, 일을 많이 하는 사람들은 업어주고싶은 심정이며 그들에게는 아까울것이 없다고 하시면서 정성제약종합공장에 대를 두고 길이 전할 하늘같은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정성제약종합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당의 의도에 맞게 맡겨진 책임과 본분을 다해감으로써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과 위력을 최대로 발양시키는데 적극 이바지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정성제약종합공장의 전체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길을 쉬임없이 이어가시는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자기들의 일터에 또다시 찾아오시여 귀중한 가르치심과 크나큰 사랑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고마움에 솟구치는 격정을 누르지 못하면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전투적과업을 빛나게 관철할 충정의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