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새로 건설한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을 현지지도

2015년 09월 01일 06:47 공화국

1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새로 건설한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새로 건설한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박봉주동지, 최룡해동지, 김양건동지, 조용원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현지에서 평양시당위원회 책임비서 김수길동지를 비롯한 해당 부문과 공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생전에 평양시에 현대적인 강냉이가공공장을 건설할데 대한 강령적인 가르치심을 주시고 그 방향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가장 완벽하게 관철해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여러차례에 걸쳐 평양강냉이가공공장건설을 최상의 수준에서 하루빨리 앞당겨 끝낼데 대한 간곡한 말씀을 주시면서 건설과 운영에 이르기까지 제기되는 모든 문제들을 풀어주시는 은정깊은 조치들을 취해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심장깊이 새겨안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평양시의 일군들과 근로자들, 련관부문의 과학자, 기술자들의 힘찬 투쟁에 의하여 뜻깊은 당창건 일흔돐을 맞으며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이 지식경제시대의 요구에 맞게 훌륭히 건설되여 생산을 시작하였다.

부지면적이 1만 2, 800여㎡이고 년간생산능력이 1만t이며 원료투입으로부터 포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산공정이 무인화, 무진화, 무균화가 실현된 평양강냉이가공공장에서는 여러가지 강냉이가공품을 생산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의 전경을 바라보시면서 새로운 평양정신, 평양속도창조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고있는 속에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이 일떠섬으로써 수도시민들의 식생활향상을 위해 크나큰 로고와 심혈을 다 바치신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또 하나 관철하였다고 못내 기뻐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여러 생산공정들과 제품진렬실, 종합조종실, 과학기술보급실, 실험분석실, 실내체육장 등을 돌아보시면서 건설 및 생산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은 모든 생산공정들이 현대적이며 생산문화, 생활문화가 높은 수준에서 실현된 흠잡을데가 없는 멋쟁이공장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생산공정조종과 경영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할수 있게 통합생산체계를 완벽하게 구축해놓았고 모든 생산공정들을 자동화, 흐름선화하였다고 하시면서 특히 우리의 힘과 기술로 현대적인 설비들을 창안제작한것이 마음에 든다고,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은 식료공업의 표준화된 본보기공장이라고 하시였다.

첨단분석설비들을 그쯘히 갖추어놓고 엄격한 분석체계를 확립함으로써 강냉이가공품의 위생안전성을 철저히 보장하고 품질관리를 과학적으로 할수 있는 담보를 마련해놓았다고 말씀하시였다.

국수, 옥쌀, 과자, 빵, 단묵 등 공장에서 생산하고있는 강냉이가공품의 가지수도 다양하다고, 제품의 포장수준도 대단히 높아졌는데 볼수록 흐뭇하다고 못내 기뻐하시였다.

원격교육을 받을수 있게 과학기술보급실도 잘 꾸려놓았으며 공장안에 실내체육장도 멋들어지게 건설했다고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은 수도시민들의 식생활향상에 적극 이바지해야 할 중요한 공장이라고 하시면서 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함으로써 갖가지 강냉이가공품을 더 많이 생산할데 대한 문제, 원료보장대책을 바로세우고 기업관리, 경영관리를 짜고들데 대한 문제, 제품의 위생안전성과 질을 철저히 보장하는데 특별한 관심을 돌릴데 대한 문제, 이곳에서 생산하는 모든 강냉이가공품들이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제품이 되게 할데 대한 문제 등 공장앞에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을 밝혀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을 만족하게 돌아보았다고 하시면서 마음먹고 달라붙어 건설한것이 알린다고, 당의 주체적식료공업정책과 건축미학사상이 훌륭히 반영된 내놓고 자랑할만 한 공장이라고 기쁨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모든 사업에서 성과의 비결은 일군들이 당의 사상과 의도를 어떻게 접수하고 어떻게 집행하는가 하는데 전적으로 달려있다고 하시면서 최근에 평양시당위원회와 평양시인민위원회의 일군들이 당중앙의 의도에 맞게 10월의 대축전장에 떳떳이 들어서기 위해 일을 잘하고있다고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양강냉이가공공장건설에서 자기들의 땀과 열정을 아낌없이 바친 평양시민들과 공장현대화에 크게 이바지한 김일성종합대학, 김책공업종합대학, 평양기계종합대학, 한덕수평양경공업종합대학의 일군들, 교원, 연구사들의 위훈도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관철하는데서 가장 중요하고 선차적인 문제는 인민생활을 향상시키는것이라고 하시면서 지방들에서도 현대적인 강냉이가공공장을 건설하여 인민들이 그 덕을 보게 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인민들에 대한 헌신적인 복무정신을 안고 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여 우리 인민들에게 맛좋고 영양가높은 강냉이가공품을 보내줌으로써 위대한 수령님들의 뜨거운 인민사랑을 길이 빛내여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자기들의 일터에 찾아오시여 하늘같은 사랑과 은정을 베풀어주시고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다함없는 고마움의 인사를 드리면서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지말씀을 결사관철할 충정의 맹세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