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서한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뜻을 받들어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가자》를 발표

2015년 05월 26일 06:27 공화국 주요뉴스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25일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결성 60돐을 맞으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에게 서한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뜻을 받들어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가자》를 보내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25일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결성 60돐을 맞으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에게 서한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뜻을 받들어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가자》를 보내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총련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께서 몸소 무어주시고 이끌어오신 공화국의 존엄높은 해외공민단체이라고 강조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총련을 전체 재일동포들의 권리와 리익을 대표하는 주체적해외공민단체로 강화발전시켜주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현명한 령도와 크나큰 심혈과 로고에 대하여 밝히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총련이 지난 60년기간 영광스러운 발전의 길을 걸어왔으며 조국과 민족앞에 커다란 공적을 쌓아올린데 대하여 밝히시였다.

그이께서는 당과 공화국정부는 자기 수령과 조국, 자기 민족에게 끝없이 충실한 애국적해외교포조직인 총련을 가지고있는것을 더없는 자랑으로 여기고있다고 강조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높이 받들어모시고 총련의 결성과 재일조선인운동의 강화발전에 한생을 바친 로세대총련일군들과 애국적동포들에게 경의를 드리며 그 어떤 명예나 보수도 바람이 없이 총련애국위업수행에 모든 힘과 열정을 바쳐 헌신적으로 투쟁하고있는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에게 뜨거운 감사를 보내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재일조선인운동에서 새로운 전환을 일으켜야 할 과업에 대해 밝히시였다.

총련에서는 모든 사업을 철두철미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의도하고 바라시던대로 해나가며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받들어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가야 한다.

총련의 각급 조직들과 단체들은 동포대중속에서 군중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려 각계층 동포들을 더 많이 묶어세움으로써 재일조선인운동의 대중적지반을 공고히 하고 끊임없이 확대해나가야 한다.

재일동포들의 민주주의적민족권리와 리익을 옹호보장하며 민족교육사업과 새 세대 청년들과의 사업, 동포상공인들과의 사업에 계속 큰 힘을 넣어야 한다.

총련과 재일동포들은 조국통일3대헌장과 6.15공동선언, 10.4선언을 높이 받들고 조국통일운동을 힘있게 벌려나가야 한다.

총련은 자주, 평화, 친선의 리념밑에 일본의 각계층 진보적인사들과 일본인민들과의 선린우호관계를 확대발전시켜 총련사업과 재일조선인운동에 유리한 환경과 조건을 주동적으로 마련하며 조일관계발전에 이바지하여야 한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총련은 사회주의조국의 한 부분이며 재일동포들은 어머니조국과 한피줄을 잇고 사는 친형제, 한집안식솔이라고 하시였다.

조선로동당과 공화국정부는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께서 맡기고 가신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운명과 미래를 끝까지 책임지고 보살필것이며 재일조선인운동의 강화발전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할것이라고 강조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총련일군들과 전체 재일동포들이 앞으로도 변함없이 사회주의조국과 생사운명을 같이하며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투쟁에서 영예로운 책임과 본분을 다하리라는 믿음을 표시하시였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