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전적인 책임을 일본정부당국이 지게 될것/중앙통신, 강제수색과 체포극을 비난

2015년 05월 14일 09:44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사는 12일에 교또부, 가나가와현, 야마구찌현, 시마네현경찰본부의 합동수사본부가 조선특산물판매주식회사 사장과 관계자들를 자택강제수색, 체포한것과 관련하여 13일 다음과 같은 론평을 발표하였다.

일본반동들의 총련탄압책동이 총련결성이래 최절정에 이르렀다.

일본경찰당국은 5월 12일 새벽 교또부와 가나가와현, 야마구찌현, 시마네현의 각 경찰본부들로 구성된 합동수사본부를 내몰아 조선특산물판매주식회사 사장과 총련중앙상임위원회 의장의 아들을 비롯한 관계자들을 불의에 체포하는 파쑈적폭거를 감행하였다.

지난 3월 수십명의 경찰과 장갑차까지 동원하여 총련중앙 의장, 부의장의 자택에 대한 불법무도한 강제수색을 감행한 일본반동들이 이번에 또다시 저지른 전대미문의 파쑈적폭거는 그 어떤 타당한 법적근거도 없이 불순한 정치적동기로부터 출발한 반공화국, 반총련도발행위이다.

이번 책동의 악랄성은 그것이 한치의 법적근거도 없는 허위와 날조로 조작된 폭거라는데 있다.

체포된 3명은 동방주식회사의 이른바 사건과는 아무런 관련도 없으며 그들이 조선산 송이버섯을 단 0.001g도 일본에 수입한적이 없다는것은 여러 경로를 통하여 확증된바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경찰당국이 이 문제를 끈질기게 불구어오다가 총련의장과 부의장의 자택침입에 련이어 또다시 불법무법의 체포소동까지 벌려놓은것은 일본반동들이 《법위반》을 구실로 반공화국, 반총련소동을 계단식으로 확대, 고조시키고있다는것을 그대로 립증하고있다.

우리는 이미 공화국의 존엄높은 해외공민단체인 총련에 대한 탄압행위가 우리의 국가주권에 대한 침해로 이어지는 예민한 문제이라는데 대하여 명백히 하였다.

《법치국가》, 《민주주의국가》로 자처하는 일본에서 백주에 감행된 이번 중대사건은 우리 공화국에 대한 용납 못할 도발이고 엄중한 자주권침해행위이다.

일본경찰당국의 위법적인 폭력행위의 리면에는 일본정부당국이 있다.

최근 《미일방위협력지침》을 새로 개정하고 《자위대》의 해외군사작전범위를 확대한 일본은 저들의 군사대국화야망실현에 유리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하여 미국의 광란적인 반공화국책동에 편승하고있다.

그 일환으로 일본땅에서 공화국을 대표하는 총련의 영향력을 어떻게 하나 차단하고 타민족배타주의를 근간으로 하는 국내의 우경화기운을 조장시켜 저들의 군국주의부활에 유리한 정치적환경을 조성하려 하고있다.

총련에 대한 박해는 조일관계를 되돌릴수 없는 최악의 사태에로 몰아가는 자멸행위이다.

제2차 세계대전 종결 70년이 되는 지금까지 우리 민족에게 저지른 엄청난 죄악에 대하여 사죄하고 배상할 대신 무고한 총련과 재일동포들에게 갖은 못된 짓을 다하는 일본반동들의 범죄행위는 절대로 용납될수 없다.

공화국의 주권을 해치고 총련을 말살하려는 사태로부터 초래되는 후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일본정부당국이 지게 될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