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월11일공장을 현지지도

2015년 05월 07일 06:23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월11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월11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7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월11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월11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현지에서 해당 부문과 공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2013년 6월 공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당중앙의 의도를 높이 받들고 새로 개발제작한 기계제품들의 구조, 작용원리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시였으며 그 성능을 더욱 높이는데서 나서는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공장에서 만든 기계제품들을 여러차례나 보아주시며 우리 식의 최첨단기계제품으로 훌륭히 완성하도록 힘과 지혜를 안겨주시고 오늘은 또다시 자기들의 일터에 령도의 자욱을 새기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고마움으로 하여 공장로동계급의 가슴은 세차게 설레이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새로 개건한 혁명사적교양실을 돌아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혁명사적교양실을 교양거점답게 정중성과 직관성을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면서도 환하게 잘 꾸리였다고 하시면서 공장에 어려있는 백두산절세위인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감회깊이 회고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이 공장의 발전력사는 곧 위대한 수령님들의 령도의 력사이라고 하시면서 수령님들의 령도업적을 통한 교양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음으로써 공장로동계급이 뜻깊은 일터에서 일한다는 긍지를 안고 당정책결사관철의 한길만을 걸어온 힘있는 공장, 전통있는 공장의 영예를 대를 이어 꿋꿋이 이어가게 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일떠세워주시고 위대한 장군님께서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려오신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월11일공장에서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절실히 요구하는 현대적인 기계제품들의 성능을 세계적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하루빨리 본격적인 계렬생산에 들어감으로써 위대한 수령님들의 령도업적을 빛내여가야 한다고 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월11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월11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가공직장, 조립직장을 비롯한 공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생산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로동계급이 기계제작공업의 주체화, 현대화, 과학화를 실현할데 대한 당의 방침을 높이 받들고 높은 목표를 제기하고 집단적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리고있는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에서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마련해주신 물질기술적토대를 더욱 튼튼히 다지고 그 생활력을 최대한 발양시키기 위하여 새 세기 산업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고 말씀하시였다.

선진기술을 적극 받아들여 보링반, 후라이스반, 타닝반, 수직열처리로를 비롯한 생산공정의 현대화를 전면적으로 실현함으로써 기존설비들의 성능과 생산능률, 제품가공의 정밀도를 높인것은 자랑할만 한 일이라고 하시였다.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월11일공장은 낡은 설비들을 현대적으로 개작하고 효과적으로 리용하는데서 전국의 본보기, 모범이라고 하시면서 다른 단위들에서도 이 공장의 경험을 적극 따라배워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에서 최첨단기계제품들을 창안제작하기 위한 투쟁에서도 많은 성과를 이룩하였다고 하시면서 새로 제작한 현대적인 기계제품들이 정말 멋있다고, 이것만 놓고보아도 최근년간 우리 나라의 기계제작공업이 크게 도약했다는것이 알린다고 거듭 만족해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지금 여러 부문들에서 더 많은 현대적인 기계설비들을 요구하고있다고 하시면서 공장에서는 생산조직을 짜고들어 맡겨진 인민경제계획을 무조건 수행하는것과 함께 빠른 시일안에 새 제품개발사업을 완전무결하게 결속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그러자면 과학기술에 철저히 의거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과학기술보급실을 멋들어지게 꾸려놓고 공장로동계급이 선진과학기술을 열심히 배우고 적극 활용하도록 하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기동예술선동대의 공연을 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기동예술선동대원들이 당의 령도업적을 옹호고수하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끝까지 관철하기 위해 투쟁하는 종업원들의 사상정신적풍모를 보여주는 훌륭한 공연을 진행하였다고 하시면서 정신이 번쩍 들고 힘이 난다고 환하게 웃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기동예술선동대의 공연은 쇠소리가 쟁쟁 나는 힘있는 정치사업이라고 하시면서 매 종목들에 당정책이 정확히 반영되고 공장애가 차넘치며 공장로동계급의 혁명적이며 전투적인 성격이 그대로 담겨져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을 돌아보니 기쁠 때나 어려울 때나 오직 당과 수령만을 믿고 따르며 충직하게 받들어온 이곳 로동계급의 고결한 충정의 마음을 잘 알수 있다고, 이런 로동계급이 있기에 우리 당은 어제도 그러했지만 오늘도 래일도 굳건할것이며 승리만을 떨칠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안에 차넘치는 1950년대 군자리로동계급이 발휘한 투쟁정신을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더욱 세차게 폭발시킨다면 점령 못할 요새가 없다고 확신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월11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월11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로동계급이 나라의 기계제작공업발전에 적극 이바지하리라는 기대를 표명하시고 로력혁신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월11일공장의 전체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공장에 찾아오시여 따뜻이 손잡아 이끌어주시며 새로운 비약의 나래를 펼쳐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뜨거운 감사를 드리면서 당중앙이 제시한 투쟁목표를 기어이 점령하고야말 충정의 결의를 다짐하였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