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련결성 60돐・혁신운동〉조청교또, 결성 60돐기념사업실행위 발족
2015년 03월 14일 13:06 동포생활동맹원확대의 성과로 빛내일 결의
조청 교또부본부에서 《조청결성 60돐기념사업실행위원회》를 발족하였다. 실행위원회에서는 동맹원확대의 성과로 조청결성 60돐을 빛나게 장식할 목표를 내걸고 11월 1일에 개최하게 되는 《조청결성 60돐기념대회》를 향하여 다종다양한 사업을 추진해나게 된다.
실행위원회 발족모임이 3월 7일 총련 교또부본부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조청교또부본부관하 일군, 지부역원들 계 42명이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조청본부 김영현위원장이 앞으로 진행해나갈 60돐기념사업에 대한 해설을 하면서 올해 한해동안 조청교또의 모든 힘을 동맹원확대에 집중시킴으로써 《동포들의 행복》을 실현해나가자고 열렬히 호소하였다.
이어 결성 60돐기념사업의 중심으로 되는 동포되찾기, 민족교육지원, 조국통일사업의 3가지 내용에 따라 부회를 내오고 부회별모임을 진행하였으며 각 지부위원장, 부위원장들로 구성되는 실행위원회 제1차모임을 진행하였다.
이날 소연이 진행되였다.
이 마당에서는 각 부회 성원들이 앞으로 자기 부회가 앞장서 60돐기념사업에 떨쳐나설 결심을 피력하였다.
모임은 《동포들의 행복, 동포들과 함께》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조청결성 60돐을 빛내이며 조청교또의 새로운 전성기를 기어이 안아오리라는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의로 들끓었다.
【조청교또부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