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외무성 대변인, 워싱톤에서의 《인권토론회》를 규탄

2015년 02월 19일 19:52 조국・정세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외무성 대변인은 19일 미국에서 유엔조선인권상황관련《조사위원회 보고서》발표 1년의 명목으로 반공화국《인권토론회》가 진행된것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담화문을 발표하였다.

최근 미국은 있지도 않는 《인권》문제를 걸고 우리 공화국을 중상모독하며 압력분위기를 고취하기 위해 더욱더 발악적으로 책동하고있다.

지난 17일 미국은 워싱톤에서 유엔조선인권상황관련《조사위원회 보고서》발표 1년이라는 얼토당토않은 명분하에 반공화국《인권토론회》라는것을 또다시 벌려놓았다.

미국무성 《북조선인권특사》를 비롯한 미국무성과 국회의 전직 및 현직 인물들과 조선인권상황관련《조사위원회》 전 위원장과 《특별보고자》 등이 참가하고 《탈북자》들까지 끌어들여 벌려놓은 《토론회》에서는 이미 거덜이 난 허위날조자료들을 다시금 외워대며 우리 공화국을 악랄하게 헐뜯는 광대극이 벌어졌다고 한다.

지난해 미국의 직접적인 조종에 의하여 꾸며진 《조사위원회 보고서》와 유엔총회 《인권결의》가 《탈북자》라고 하는 거짓말쟁이들의 허위증언에 기초하여 날조되고 강압채택된 사기문서에 불과하다는것은 이미 백일하에 드러났다.

한편 미중앙정보국의 비인간적인 고문만행 등 미국에서 만연되고있는 혹심한 인권유린행위들이 폭로되여 국제사회의 커다란 경악과 분노를 자아내고있다.

안팎으로 궁지에 몰린 미국은 가련한 처지를 어떻게 하나 모면하고 국제적비난과 공격의 화살을 남에게 돌려보려고 반공화국《인권》소동에 집요하게 매달리고있다.

우리와의 군사적대결에서 도저히 승산이 없음을 스스로 인정한 미국이 그 무슨 《내부와해》를 망상하면서 허황하기 짝이 없는 《인권토론회》따위나 일삼고있는것은 참으로 가소로운 짓이 아닐수 없다.

지난해 미국이 유엔총회를 앞두고 《북조선인권관련고위급회의》를 벌려놓았을 때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우리는 어리석은 사기극을 당장 걷어치울것을 강력히 요구하였으며 미국이 《토론회》를 강행하려 하는 조건에서 당사자로서 참가하겠다는 정정당당한 립장을 공식 통지하였다.

그러나 미국은 우리의 요구를 끝내 거절함으로써 저들이 벌려놓은 《토론회》라는것이 한갖 뒤골목쑥덕공론에 불과하다는것을 스스로 보여주었다.

미국과 추종세력들은 진정 인권에 관심이 있다면 있지도 않는 우리의 《인권문제》를 걸고들며 이번 《토론회》와 같은 모략놀음에 매달릴것이 아니라 세계적규탄의 대상으로 되고있는 미국의 고문만행과 남조선에서 감행되고있는 《보안법》에 의한 탄압소동 등 저들자체내의 인권유린행위를 종식시키는것으로 제코나 먼저 씻는것이 좋을것이다.

미국과 그 앞잡이들이 끊임없이 벌리고있는 비렬한 반공화국《인권》소동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치솟는 격분과 멸적의 의지를 더욱 가열시키고있다.

우리는 미국과의 그 어떤 대결에도 다 준비되여있으며 적대세력의 무모한 《인권》도발책동을 초강경대응으로 끝까지 짓부셔버릴것이다.

우리 인민이 선택하고 공고발전시켜온 우리의 사회주의제도를 감히 헐뜯고 어째보려는 적대세력의 책동은 반드시 수치스러운 파멸을 면치 못할것이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