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대원수님의 탄생 73돐경축 재일본조선인중앙대회에서 한 총련중앙 허종만의장의 보고(요지)


동포여러분!

오늘 우리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신년사를 높이 받들고 백두의 혁명정신으로 최후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총공격전에 산악같이 떨쳐나선 조국인민들과 발걸음을 같이하여 총련결성 60돐을 향한 혁신운동을 줄기차게 벌리고있는 벅찬 시기에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의 탄생 73돐을 성대히 경축하고있습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탄신절을 경축하여 중앙대회를 가지고있는 지금, 각지의 총련본부들과 단체들에서도 어버이장군님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과 열화같은 흠모의 마음을 안고 광명성절을 경축하는 대회와 연구토론회, 다양한 문화체육행사들을 뜻깊게 진행하고있습니다.

저는 우리 민족의 최대의 경사이며 인류공동의 명절인 위대한 장군님의 탄생 73돐에 즈음하여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담아 우리 민족의 영원한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영생기원의 인사를 삼가 드립니다.

***************************************

※로그인을 하면 계속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화면 오른쪽우에 있는 「회원등록」을 찾아주세요.

로그인 폼에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