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조선인민군 6월8일농장에 새로 건설한 남새온실을 현지지도

2014년 12월 26일 06:40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6월8일농장에 새로 건설한 남새온실을 현지지도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인민군대에서 남새온실을 본보기로 건설할데 대한 과업을 주시고 그 수행을 위한 구체적인 방향과 방도를 일일이 가르쳐주시였다.

원수님의 명령을 피끓는 심장마다에 받아안은 인민군대에서는 남새온실건설계획을 치밀하게 세우고 화선식당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림으로써 불과 40여일이라는 짧은 기간에 본보기다운 남새온실들을 멋들어지게 건설하는 기적을 창조하였다.

조선인민군 6월8일농장에 새로 건설한 남새온실의 부지면적은 10여정보이고 28동의 무난방온실과 27동의 궁륭식온실로 이루어져있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줄지어 늘어선 남새온실들을 바라보시며 규모있게 잘 지었다고, 대단하다고, 한폭의 그림을 보는것만 같다고 대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인민군대는 무엇을 하나 해도 확실하게 한다고, 역시 인민군대의 일본새가 다르다고, 늘 이야기하지만 인민군대에 일감을 맡길 재미가 있다고 하시면서 당이 결심하면 물과 불속에라도 뛰여들어 기어이 결사관철하고야마는 인민군대를 가지고있는것은 더없는 자랑이라고 기쁨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남새온실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건설 및 남새재배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토지리용률을 높이기 위해 남새온실들을 평지가 아닌 구릉지대에 배치하였는데 올려다보아도 멋있고 내려다보아도 희한하다고 말씀하시였다.

자연에네르기를 효과적으로 리용하면서도 남새재배에 유리하게 과학기술적요구대로 남새온실을 건설하였을뿐아니라 높은 문화성이 보장되게 온실들을 일떠세웠는데 겉에서 보면 마치 문화주택같다고 하시였다.

겉볼안이라고 온실안의 광경도 볼만 하다고 하시면서 동지날이 지난 한겨울에 푸르싱싱하게 자라고있는 갖가지 남새들을 보니 절로 기분이 좋아진다고, 온실포전은 물론 온실벽면에서도 여러가지 남새를 립체적으로 재배하고있으며 수경농사도 하고있는것이 마음에 든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인민군 6월8일농장의 남새온실은 그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다고 하시면서 온실을 잘 건설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온실농사를 잘하여 군인들이 그 덕을 톡톡히 보게 하는것이 더 중요하다고 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온실농사에서 실리를 거두어야 사람들이 재미를 붙이고 온실농사에 몸을 잠그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설수 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온실농사를 잘하자면 관리공들의 책임성과 기술실무수준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에 관심을 돌려야 한다고 하시면서 온실농사의 과학화, 집약화를 높은 수준에서 실현할수 있게 남새전문과학연구부문들과 협동하여 선진영농방법을 적극 받아들여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과학기술보급사업을 앞세워야 온실농사에서 성과를 거둘수 있다고 하시면서 인민군대에서 이동식교육을 통한 선진기술을 널리 보급하기 위한 사업도 활발히 벌려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인민군대의 후방사업에서 집단적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기 위해서도 과학기술보급사업에 힘을 넣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후방사업과 관련한 당정책을 해설하고 그 실현을 위한 과업과 방도를 제시해주며 선진과학기술과 우수한 경험들을 널리 소개선전하는 월간잡지를 새로 내오라고 지시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새로 건설한 남새온실을 만족하게 돌아보았다고, 정말 기분이 좋다고, 이런 희한한 모습을 보니 쌓였던 피로가 가셔진다고, 발길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하시면서 구내길을 따라 걸으시며 남새온실의 전경을 보고 또 보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남새온실건설에 참가한 단위들에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의 감사를 주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인민군 6월8일농장에 새로 건설한 남새온실을 보아도 인민군대가 당정책을 어떻게 접수하고 어떻게 관철하고있는가를 잘 알수 있다고, 인민군대는 당의 명령과 방침, 지시에 대해서는 흥정을 모르고 에도는 법이 없다고, 무슨 일이나 즉시에 정확히 집행하고 보고하는것을 체질화하고있다고 하시면서 이것이 바로 혁명적군인정신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당정책관철에서 발휘되고있는 인민군군인들의 사상정신세계를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따라배워 사업과 생활에 철저히 구현하여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통신은 끝으로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6월8일농장의 남새온실은 표준이고 본보기라고 하시면서 인민군대의 모범이 료원의 불길처럼 온 나라에 타번지게 함으로써 인민들에게 사철 신선한 남새를 떨구지 말고 보장해주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나가자고 호소하시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