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대표, 유엔총회에서 제출한 반공화국《결의안》을 전면배격

2014년 11월 19일 16:57 대외・국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18일 뉴욕에서 진행된 유엔총회 제69차회의 3위원회 회의에서 제출된 반공화국《결의안》에 대하여 조선대표가 다음과 같이 전면배격하였다.

우리 대표단은 EU와 일본이 제출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의 인권 상황》에 관한 《결의안》(A/C.3/69/L.28.Rev.1)을 단호히 전면배격한다.

《결의안》은 우리 공화국을 반대하는 정치군사적대결과 모략의 산물로서 진정한 인권보호증진과는 아무런 인연이 없다.

EU와 일본은 미국의 대조선적대시정책에 편승하여 우리 나라에 와보지도 못한 조선인권상황관련 《조사위원회》의 《보고서》를 토대로 《결의안》을 조작하여 제출하였다.

다시금 명백히 하건대 《결의안》에 포함된 《조사위원회》의 《보고서》 라는것은 우리 나라에서 죄를 짓고 부모형제까지 버리고 도망간 《탈북자》들, 그것도 전체도 아니고 수자도 밝히지 못할 정도로 극소수의 조작된 《증언》에 기초한것으로서 유엔의 공식문건으로 인정될만한 초보적인 자격도, 신뢰성도 갖추지 못한 정치적불순물, 모순투성이 문서이다.

우리는 국제인권분야에서 대결을 배격하고 대화와 협력을 중시하는 립장을 일관하게 견지해오고있으며 이로부터 이번에 건설적이며 폭넓은 협력용의와 의지를 새롭게 밝혔다.

그러나 EU와 일본은 강권과 정치경제적압력으로 거수기들을 긁어모아 현실을 제대로 반영하지도 못하고 정치적목적만을 추구하는 《결의안》을 강행 채택하는것으로 대결의 길을 선택하였다.

더우기 EU의 일부 성원국들과 일본은 《탈북자》 몇몇이 조선반도의 군사분계선근방에서 날려보내군 하는 너절한 빠라장과 같은 불순물을 아무런 검증도 없이 서둘러 저들의 《결의안》에 포함시킴으로써 유엔의 해당 대표들이 우리 나라에 와서 진실을 료해파악할수 있는 기회를 잃어버렸다.

우리는 정치도 인민을 위한 정치, 제도도 인민들의 인권보장을 위한 제도인 우리 나라의 현실을 구태여 누구더러 와보아달라고 간청하지 않을것이다.

EU와 일본은 지금까지 저들의 인권노력이 진정한 인권향상이 아니라 처음부터 미국의 대조선적대시정책에 대한 추종이며 아부였다는것을 스스로 드러냈으며 이로써 인권대화는 물론 정치대화를 포함한 각종 대화의 문을 스스로 닫아버렸다.

우리는 진정한 인권보호증진을 위한 대화와 협력을 바라지만 인권문제를 우리의 제도전복을 위한 공간으로 악용하려는 적대세력들의 시도에 대해서는 추호도 용납하지 않고 강경대응할것이다.

이번《결의》를 발기한 EU와 일본의 뒤에는 우리 제도를 힘으로 뒤집어 엎으려는 미국의 대조선적대시정책이 있다.

특히 미국이 추종세력으로 하여금 이번《결의》에서 우리에게《반인륜범죄》 라는 감투를 씌우게 한것을 엄중시하지 않을수 없다.

세상사람들은 미국이 1990년대에 반인륜범죄를 막기 위해 《인도주의 간섭》이라는 명목으로 일으킨 전쟁이 바로 유고슬라비아전쟁이라는것을 똑똑히 기억하고있다.

최근 류례없이 더욱 우심해지고 침략적인 성격을 띠고있는 남조선과 그 주변에서의 침략적인 각종 합동군사연습들, 핵타격훈련들이 EU와 일본이 앞장에 나서서 벌리는 악랄한 반공화국《인권》소동과 무관치 않다는것이 보다 명백해졌다.

제반 사실은 인민들의 인권을 지키기 위해서는 국력이 강해야 한다는것을 보여주고 있다.

우리 국가사회제도를 전복하기 위한 미국과 그 추종세력의 포악무도한 반공화국《인권》소동은 우리로 하여금 핵시험을 더는 자제할수 없게 만들고있다.

이로부터 초래되는 모든 후과는 전적으로 인권협력의 기회와 조건을 망가뜨린 이번 《결의안》의 발기자, 지지자들이 지게 될것이다.

《결의》강행채택은 EU와의 인권대화가 더는 필요없다는것을 보여주고있으며 EU가 제창하는 《인권대화》는 우리의 사상과 제도를 허물어버리려는 불순한 정치적 목적을 추구하고있다는것을 다시한번 실증해주었다.

우리는 누가 뭐라든 우리가 선택한 길을 따라 나아갈것이다.

우리는 적대세력들의 반공화국《인권》소동이 악랄해질수록 우리 인민이 신념으로 선택하고 공고발전시켜온 사회주의제도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을 더욱 깊이 간직하고 끝까지 수호해나갈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