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로작 《민족유산보호사업은 우리 민족의 력사와 전통을 빛내이는 애국사업이다》를 발표

2014년 10월 30일 08:46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24일에 로작 《민족유산보호사업은 우리 민족의 력사와 전통을 빛내이는 애국사업이다》를 발표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로작에서 주석님과 장군님의 민족애와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단군릉이 웅장하게 개건됨으로써 조선민족이 단군을 원시조로 하여 인류문명의 려명기로부터 한강토에서 하나의 피줄을 이으며 단일민족으로 살아왔다는것이 뚜렷이 확증되고 온 겨레를 애국애족의 정신으로 교양하는 민족의 성지가 일떠서게 되였다고 지적하시였다.

이것은 조선민족의 큰 경사이며 주체적인 민족유산보호정책의 빛나는 승리라고 밝히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김일성주석님와 김정일장군님께서 혁명령도의 전기간 민족유산보호사업을 중시하시고 여기에 힘을 넣으시여 조선민족의 유구한 력사와 찬란한 문화를 온 세상에 빛내여주신데 대하여 지적하시였다.

주석님께서는 대국주의자들과 사대주의자들에 의하여 외곡되고 복잡하게 얽혔던 력사문제들을 하나하나 바로잡아주시여 조선이 인류문화발상지의 하나라는것을 확증해주시고 단군조선으로부터 력사발전의 합법칙적과정을 거쳐 면면히 이어온 조선민족사를 옳바로 정립해주시였다.

민족유산을 주체적립장에서 계승발전시킬데 대한 정책을 제시하시고 력사에 묻혀있던 수많은 문화유산들을 새롭게 발굴고증하며 외래침략자들에 의하여 파괴된 유적들을 원상대로 복구개건하도록 이끄시여 선조들이 창조한 문화유산을 민족의 재보로 인민들과 후대들에게 안겨주시였다.

장군님께서는 수령님의 뜻을 받들어 조선의 력사를 바로잡는데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는 문제들을 옳바로 평가하고 해명하시여 정의로운 민족사를 더욱 빛내여주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김일성동지와 김정일장군님의 숭고한 뜻을 이어 조선을 유구한 력사와 찬란한 문화를 가진 세계적인 선진문명국, 륭성번영하는 강국으로 빛내여나가려는것은 당의 확고한 의지라고 강조하시였다.

민족유산보호사업은 선조들이 이룩한 귀중한 정신적 및 물질적유산을 계승발전시켜 민족의 력사와 전통을 고수하고 빛내이기 위한 애국사업이라고 밝히시였다.

주석님과 장군님께서 밝혀주신 민족유산보호에 관한 사상리론을 지도적지침으로 틀어쥐고 철저히 구현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주체성의 원칙과 력사주의원칙, 과학성의 원칙은 민족문화유산을 보호하고 계승발전시켜나가는데서 일관성있게 견지하여야 할 기본원칙이라고 하시면서 그 과업에 대하여 밝히시였다.

력사유적유물들을 해당 사회와 력사적시기의 특성에 맞게 옛모습을 살려 원상대로 보존관리하여야 한다.

민족의 슬기와 재능이 깃들어있고 대를 이어 전해오는 가치있는 창조물들과 미풍량속을 귀중히 여기고 시대적요구에 맞게 계승발전시켜나가야 한다.

명승지와 천연기념물들에 대한 보호관리사업을 잘하여야 한다.

명승지들의 아름다운 풍치를 돋구어주는 나무 한그루, 풀 한포기, 돌 하나도 귀중히 여기며 명승지구역에 있는 새나 산짐승들도 적극 보호하여야 한다.

력사박물관을 비롯한 력사교양거점들을 인민들의 문화정서적요구와 시대적추세에 맞게 잘 꾸리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강화하여야 한다.

민족유산보호사업을 전국가적, 전인민적인 사업으로 벌려나가며 발전하는 현실의 요구에 맞게 과학화하여야 한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인민들과 해외동포들속에서 가치있는 력사유물들을 기증하는 애국적소행에 대하여서는 소개선전도 하고 평가도 해주어야 한다고 하시였다.

국제기구와 다른 나라들과의 교류사업도 벌려나가야 한다고 지적하시였다.

통신은 끝으로 김정은원수님께서 당의 민족유산보호정책을 철저히 관철하여 주석님과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옹호고수하며 조선민족의 력사와 전통을 더욱 빛내여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관련자료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