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원산구두공장을 현지지도

2014년 07월 26일 07:12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원산구두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원산구두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26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원산구두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장군님께서 2009년 2월 이곳을 현지지도하시며 공장에서 생산한 신발의 모양과 맵시, 무게에 이르기까지 세심히 료해하시고 제품의 질을 결정적으로 높일데 대한 과업을 주시였다고 하시면서 그 관철정형을 알아보기 위해 찾아왔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먼저 연혁소개실을 돌아보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주석님과 장군님의 현지지도를 받은 이 공장 하나만 놓고보아도 주석님과 장군님께서 인민생활향상을 위하여 얼마나 많은 로고와 심혈을 바쳐오시였는가를 잘 알수 있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연혁소개실을 더 잘 꾸려 공장에 어려있는 주석님과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종업원들의 가슴에 깊이 새겨주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생산을 정상화하고 제품의 질을 높이자면 생산자들의 정신력을 발동시키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원산구두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원산구두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사출작업반, 갑피직장, 제화직장 등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생산정형과 제품의 질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장군님께서 신발생산에 필요한 원료, 자재의 국산화와 제품의 경량화, 설비현대화를 실현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고 하시면서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장군님의 현지말씀을 관철하기 위해 더 많이 노력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원산구두공장이 아직 해야 할 일이 많다고 하시면서 그를 위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신발공업을 비롯한 경공업을 비약적으로 발전시키는것은 인민들의 물질문화생활을 향상시키고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과 생활력을 과시하기 위한 중요한 사업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공장에서 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고 계절과 용도에 따라 신기에도 편리하고 보기에도 맵시있으며 가볍고 든든한 신발을 많이 생산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공장에서는 제품의 질을 높이기 위한 된바람을 일으켜 인민들의 호평을 받으며 자기 단위를 상징하고 대외시장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신발을 생산하여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그러자면 생산공정의 현대화, 과학화, 정보화를 보다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고 품질감독체계를 바로세우며 경영활동을 끊임없이 개선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원산구두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원산구두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원수님께서는 상표도안도 잘 만들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이곳에서 생산하고있는 신발의 상표를 우리 군대와 인민의 높은 기개와 승리를 상징하는 《매봉산》으로 하자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공장의 특성에 맞게 일터를 위생문화적으로 알뜰히 꾸리고 생산문화, 생활문화를 확립하기 위한 사업에도 깊은 관심을 돌려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신발생산의 량과 질을 결정적으로 높이고 근로자들의 로동조건과 생활환경을 최상의 수준에서 보장해줄수 있도록 공장을 가까운 기일안에 완전히 일신시키자고 하시면서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당에서 직접 풀어주겠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주석님과 장군님의 령도자욱이 새겨진 원산구두공장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고 그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멋쟁이공장으로 꾸린 다음 다시 찾아오시겠다고, 그날 종업원들과 함께 기념사진도 찍으시겠다는 은정깊은 말씀을 하시였다.

통신은 원산구두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신발생산과 제품질제고에서 새로운 전환을 가져올 굳은 결의를 다지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