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 조선인민군 제1521호기업소의 성천강그물공장과 수지관직장을 현지지도
2014년 07월 18일 06:28 공화국18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1521호기업소의 성천강그물공장과 수지관직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대원수님들의 태양의 모습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보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기업소에 어려있는 주석님과 장군님의 업적을 길이 빛내여갈 일념안고 모자이크벽화를 정중히 모시였으며 교양마당과 주변환경을 새롭게 일신시킨데 대하여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생산장성의 열쇠는 종업원들의 사상정신상태에 있다고 하시면서 주석님과 장군님의 령도업적을 통한 교양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새로 꾸린 연혁소개실을 돌아보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주석님의 구상에 의하여 창립된 기업소가 장군님의 손길아래 지난 기간 인민경제발전에 크게 이바지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조선인민군 제1521호기업소에 그물공장과 수지관직장까지 꾸려짐으로써 기업소가 부강조국건설에서 한몫 단단히 하는 종합공장으로서의 체모를 갖추었다고 하시면서 지난해 이곳을 돌아보시던 날을 회고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성천강그물공장과 수지관직장을 돌아보시면서 생산 및 경영활동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기업소에서 당의 령도밑에 새로 건설한 현대적인 그물공장과 수지관직장의 생산을 정상화하기 위한 투쟁을 줄기차게 벌리고있는데 대하여 높이 평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과수업과 수산업, 건설부문을 비롯한 여러 부문들에 절실히 필요한 그물과 바줄, 수지관들을 생산하고있는 성천강그물공장과 수지관직장은 규모는 비록 크지 않지만 나라의 귀중한 재부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지금 그물과 바줄, 수지관에 대한 수요가 날로 높아가고있다고 하시면서 이미 마련된 생산토대에 의거하여 더 많은 제품들을 생산하여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그러자면 원자재보장대책을 철저히 세우고 원료투입으로부터 제품생산과 출하에 이르는 생산공정들의 자동화, 콤퓨터에 의한 통합생산체계를 더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여러가지 용도에 쓰이는 그물과 바줄, 수지관, 련결관들도 생산할수 있게 필요한 설비들을 보강하고 생산건물을 확장하여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성천강그물공장과 수지관직장에서 생산하는 제품들이 사용자들속에서 호평을 받을수 있게 그 질을 더욱 높이고 상품포장도 잘하며 제품전시실을 새로 꾸리는것이 좋겠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새로 개건한 문화회관을 돌아보시면서 좌석수는 얼마인가, 리용은 어떻게 하고있는가를 물어주시고 회관을 잘 꾸렸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회관복도에 게시한 직관물들을 보시고 종업원들속에서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교양사업을 잘해야 한다고, 특히 현정세의 요구에 맞게 반제, 반미계급의식을 심어주기 위한 교양에 힘을 넣어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통신은 조선인민군 제1521호기업소의 전체 종업원들이 원수님의 현지말씀을 철저히 관철할 결의를 다지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