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련 제23차 전체대회를 열렬히 축하한다/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첫 전체대회


력사적인 총련 제23차 전체대회가 24일부터 이틀간에 걸쳐 도꾜조선문화회관에서 진행되게 된다.

우리는 총련 제23차 전체대회를 김정은시대 새로운 전성기에로의 비약의 토대로 하기 위한 70일운동을 힘차게 벌려 이룩한 빛나는 성과를 안고 대회장으로 들어서는 대의원들과 전체 총련일군들, 재일동포들에게 열렬한 축하를 보낸다.

이번 전체대회는 김정은원수님을 주체위업의 최고령도자로 높이 모시고 처음으로 진행되는 전체대회이다.

총련의 최고결정기관인 전체대회는 재일조선인운동에 대한 대원수님들의 사상과 령도를 구현하는데서 력사적인 계기로 되여왔다.

김일성주석님의 주체적로선전환방침에 의하여 1955년 5월에 진행된 총련결성대회인 총련 제1차 전체대회는 력사상 처음으로 재일조선인운동에 대한 주석님의 사상과 령도를 확고히 실현한 의의깊은 대회였다.

그리고 1974년 2월 김일성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진행된 총련 제10차 전체대회는 주체위업계승의 요구에 맞게 총련과 재일조선인운동에 대한 김정일장군님의 령도를 구현하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

***************************************

※로그인을 하면 계속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화면 오른쪽우에 있는 「회원등록」을 찾아주세요.

로그인 폼에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