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으로 높이 추대

2014년 03월 10일 12:54 공화국 주요뉴스

중앙선거위원회 보도에 의하면 10일,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으로 높이 추대되시였다고 전하였다. 보도문전문은 다음과 같다.

전당, 전군, 전민이 승리의 신심드높이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비약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나가고있는 장엄한 시기에 전체 선거자들의 높은 정치적열의속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선거가 성과적으로 실시되였다.

중앙선거위원회는 2014년 3월 9일에 실시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선거를 위한 제111호 백두산선거구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선거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도한다.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선거를 위한 제111호 백두산선거구 전체 선거자들은 선거에 한사람같이 참가하여 온 나라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의 한결같은 의사와 념원을 담아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100% 찬성투표하였다.

이것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단결의 유일중심, 령도의 유일중심으로 높이 모시고 일편단심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려는 전체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다함없는 신뢰심의 표시이며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김일성, 김정일조선의 빛나는 새 력사를 창조해나가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혁명적기상과 불굴의 의지를 남김없이 보여주고있다.

오각별 찬연히 빛나는 람홍색기폭에 승리만을 아로새기며 세기적인 기적과 미증유의 대변혁을 창조하여온 우리 공화국은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밑에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에서 일대 앙양기를 열어나가고있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조선로동당의 최고강령으로 제시하시여 조선로동당을 영광스러운 김일성, 김정일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켜나갈수 있는 확고한 조직사상적담보를 마련하시였으며 고결한 충정과 도덕의리심을 지니시고 수령영생위업의 새로운 장을 펼치시여 우리 공화국을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사상과 존함으로 빛을 뿌리는 주체의 사회주의조국으로 강화발전시키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자주의 길, 선군의 길, 사회주의의 길로 곧바로 나아가도록 우리 혁명의 백년대계의 전략을 뚜렷이 밝히시여 공화국의 부강발전을 위한 필승의 보검을 마련하여주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김일성, 김정일전략전술을 발전풍부화하시여 인민군대를 선군혁명의 믿음직한 척후대, 억척의 지지점으로 내세워주시고 최정예의 혁명무력으로 더욱 강화하시였으며 나라의 방위력을 튼튼히 다지시여 사회주의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굳건히 지켜주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숭고한 애민정치, 광폭정치로 인민사랑, 후대사랑의 전설적인 새 력사를 펼치시여 령도자와 한피줄을 잇고 사는 사회주의대가정의 행복을 활짝 꽃피우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온 나라에 김정일애국주의열풍을 일으키시고 군대와 인민의 애국의 힘으로 경제건설과 인민생활향상에서 전환적국면을 열어나가도록 정력적으로 이끄시여 강성국가의 면모를 보여주는 자랑찬 성과들이 련이어 이룩되게 하시였다.

참으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조국과 인민에 대한 끝없는 사랑과 탁월한 령도력을 지니시고 우리 공화국을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현명하게 이끄시는 절세의 애국자, 불세출의 위인이시다.

중첩되는 난관과 시련속에서도 영웅조선의 백승의 력사와 전통을 대를 이어 빛내이며 세계를 향하여 비약해나가는 우리 공화국의 현실은 천만군민에게 위대한 령도자를 높이 모신 공화국의 창창한 앞날에 대한 확고한 신심과 락관을 안겨주고있다.

오늘 우리 인민은 자신이 선택하고 자기 힘으로 건설한 공화국정권을 무한히 신뢰하고 따르고있으며 참다운 삶과 후손만대의 행복을 담보해주는 우리 공화국과 끝까지 운명을 같이할 철석같은 신념과 의지에 넘쳐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시여 우리 공화국은 앞으로도 영광스러운 김일성, 김정일동지의 국가로 강성번영할것이며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의 최후승리는 반드시 이룩될것이다.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선거를 위한 제111호 백두산선거구 전체 선거자들은 선군조선의 태양이신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를 결사옹위하며 세상에서 가장 우월한 공화국과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제도를 굳건히 수호하고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기어이 실현해나갈 굳은 결의를 다짐하고있다.

중앙선거위원회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선거를 위한 제111호구선거위원회에서 확정하여 제출한 투표결과에 따라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으로 높이 추대되시였음을 보도한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