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강령선포/40돐기념 중앙보고대회

2014년 02월 19일 09:00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일장군님께서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강령을 선포(1974년 2월 19일)하신 40돐기념 중앙보고대회가 18일 인민문화궁전에서 진행되였다.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강령은 김일성주의를 유일한 지도적지침으로 하여 조선혁명을 전진시키며 김일성주의의 요구대로 사람과 사회와 자연을 개조하여 인민대중의 자주성이 완전히 실현된 사회를 건설할데 대한 주체의 혁명강령이다.

대회에는 박봉주 내각총리를 비롯한 당과 국가의 책임일군들과 우당위원장, 당, 무력, 정권기관, 사회단체, 성, 중앙기관 일군들, 조선인민군, 조선인민내무군 장병들, 과학, 교육, 문학예술, 출판보도부문을 비롯한 당사상사업부문 일군들, 공로자들, 평양시내 근로자들, 해외동포대표단들이 참가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김기남비서가 보고를 하였다.

보고자는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강령의 선포는 자주시대 혁명적당의 투쟁강령과 그 실현을 위한 전략전술에 관한 문제에 완벽한 해명을 주고 조선로동당과 혁명의 앞길에 새로운 리정표를 세운 력사적사변이였다고 강조하였다.

보고자는 장군님께서 혁명위업완성을 위한 뚜렷한 목표와 설계도를 밝혀주심으로써 조선혁명은 당건설과 국가건설, 무력건설과 경제문화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새로운 전환을 이룩하며 로동당시대의 일대 전성기를 열어나가는 력사의 분수령에 올라서게 되였다고 말하였다.

보고자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의 혁명사상을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신데 대해 강조하고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는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의 혁명적계승이며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의 심화발전이라고 강조하였다

보고자는 원수님께서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강령을 제시하심으로써 장군님께서 수십성상에 걸치는 간고한 혁명로정에서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을 영원히 고수하고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기 위한 튼튼한 사상리론적담보가 마련되게 되였다고 강조하였다.

보고자는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의 사업을 김일성-김정일주의의 요구대로 전진시켜 이 땅우에 주석님과 장군님의 숭고한 뜻과 념원이 꽃피고 인민들이 세상에 부러운것 없이 만복을 누리는 주체의 사회주의강성국가를 하루빨리 일떠세워야 한다고 말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