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마두산혁명전적지를 돌아보시였다

2014년 01월 23일 06:26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마두산혁명전적지를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마두산혁명전적지를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23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마두산혁명전적지를 돌아보시였다.

항일무장투쟁시기 안주지구 비밀근거지로 꾸려진 마두산혁명전적지는 조선서부일대의 지역적령도거점, 중요한 군사작전기지이다.

주석님께서는 조선인민혁명군의 총공격과 그에 배합한 전인민적봉기, 배후련합작전으로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할데 대한 로선을 제시하시고 그 일환으로 국내에 새로운 비밀근거지들을 꾸릴데 대한 과업을 조선인민혁명군 소부대에 주시였다.

주석님의 작전적구상에 따라 자연지리적으로 유리한 지점에 마두산밀영, 상산밀영, 전산밀영, 특맥산밀영이 꾸려지고 여러 혁명조직들이 결성됨으로써 조국해방을 위한 전민항쟁준비, 최후공격작전준비를 적극적으로 벌릴수 있는 믿음직한 혁명의 보루가 축성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마두산혁명전적지를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마두산혁명전적지를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구호문헌보존교양실을 돌아보신데 이어 야외에 있는 구호문헌들을 보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마두산혁명전적지가 자리잡고있는 안주지구는 조국해방의 대사변을 이룩하는데서 중요한 작전지역이였다고 하시면서 주석님께서 여기에 비밀근거지를 정하신 한가지 사실만 놓고보아도 수령님은 천리혜안의 예지를 지니신 절세의 위인이시였다는것을 잘 알수 있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마두산혁명전적지에는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신 주석님의 불멸의 업적과 수령님을 단결의 중심, 령도의 중심으로 높이 모시고 식민지민족해방투쟁의 새시대를 개척한 인민의 불굴의 투쟁정신이 뜨겁게 깃들어있다고 지적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죽어도 혁명신념 버리지 말라》, 《죽어도 살아도 내 나라 내 민족 위하여》 등의 구호문헌을 보시고 항일혁명선렬들의 수령에 대한 끝없는 충실성은 혁명가들이 지녀야 할 사상정신적풍모의 빛나는 귀감으로 된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주체적인 혁명로선을 시종일관 견지하여오신 주석님께서 조선인민혁명군을 령도핵심으로 하는 전민항쟁으로 강도 일제를 쳐물리치기 위해 전국의 각계각층 인민들을 항일대전에로 불러일으키시였다고 지적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민족자체의 힘으로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시고 민족해방전쟁의 세계사적모범을 창조하신 주석님의 자주적혁명정신은 조선로동당의 확고부동한 지도사상으로 되고있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주석님께서 장구한 항일혁명투쟁시기에 창조하신 빛나는 혁명전통은 당과 혁명의 억센 뿌리로 된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당이 혁명전통교양을 줄기차게 벌려왔기때문에 군대와 인민은 력사에 류례없는 만난시련을 과감히 이겨내고 혁명의 한길을 꿋꿋이 걸어올수 있었다고 하시면서 혁명의 대가 바뀔수록 혁명전통교양을 더욱 심화시켜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주석님께서 창조하신 혁명전통을 영원히 옹호고수하고 계승발전시키며 조선혁명을 완수하려는것은 당의 확고한 의지이고 결심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마두산혁명전적지를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마두산혁명전적지를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원수님께서는 마두산혁명전적지의 종업원들이 자기앞에 맡겨진 영예로운 임무를 훌륭히 수행하리라는 크나큰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통신은 끝으로 김정은원수님께서 혁명전적지들은 천금을 주고도 살수 없고 만들수도 없는 혁명의 만년재보, 당원들과 근로자들, 군인들과 청소년들을 당의 혁명전통으로 무장시키는 중요한 교양거점이라고 하시면서 전적지들의 관리운영과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더욱 강화하는데서 지침으로 되는 강령적인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