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께서 김일성군사종합대학에 새로 건설하고있는 김정일군사연구원을 돌아보시였다


20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김일성군사종합대학에 새로 건설하고있는 김정일군사연구원을 돌아보시였다.

원수님의 직접적인 발기에 의하여 조선의 군사교육의 최고전당인 김일성군사종합대학에 김정일군사연구원이 선군시대의 요구에 맞게 훌륭히 일떠서고있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건설이 마감단계에 이른 교직원청사, 연구생청사, 강습소, 회관 등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마무리를 잘하는데서 나서는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대원수님들의 정력적인 령도와 보살피심속에서 창립되고 강화발전되여온 김일성군사종합대학에 당의 믿음직한 군사일군양성의 중심기지인 김정일군사연구원을 일떠세우는것은 중요한 의의를 가진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력사가 있고 권위가 있는 세계적인 대학인 김일성군사종합대학의 품격에 맞게 김정일군사연구원의 모든 교육시설과 교육환경을 최상의 수준에서 꾸려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김정일군사연구원의 교육시설뿐만아니라 야외축구장과 롱구장, 배구장, 실내체육관, 실내수영관, 실내사격관을 먼 후날에 가서도 손색이 없이 건설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를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밝혀주시였다.

통신은 끝으로 김정은원수님께서 당의 의도에 맞게 김정일군사연구원을 훌륭히 완공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