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제15차 공산당, 로동당들의 국제회의 진행/공동호소문을 발표

2013년 11월 12일 22:32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제15차 공산당, 로동당들의 국제회의가 뽀르뚜갈에서 진행되여 조선로동당과 인민의 투쟁을 적극 지지성원할것을 호소하는 공동호소문을 10일에 발표하였다.

호소문은 조선로동당과 인민은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따라 경제강국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면서 사회주의위업을 전진시켜나가고있다고 지적하였다.

호소문은 경제강국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총적목표로 내세우고있는 조선로동당과 인민에게 있어서 안정되고 평화로운 환경은 더없이 귀중하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대화와 협상을 통한 평화적방법으로 조선반도의 긴장상태를 끝장내고 지역의 평화와 안전에 이바지하려는 조선로동당과 정부의 립장과 인내성있는 노력은 지금 적대세력들의 엄중한 도전에 부닥치고있다.

조선반도에서 긴장격화의 악순환이 되풀이되고있는것은 미국의 대조선적대시정책에 근원을 두고있다.

반제자주의 전초선에서 힘차게 전진하고있는 조선인민의 정의로운 투쟁을 지지성원하며 미국의 대조선적대시정책을 파탄시키는것은 자주성을 지향하고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바라는 세계 진보적인류앞에 나선 신성한 의무이다.

우리는 조선의 사회주의를 압살하려는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악랄한 책동을 단호히 규탄하면서 세계 각국의 진보적정당들과 인민들이 제국주의자들의 책동을 저지파탄시키고 자주권을 성취하기 위한 투쟁에 한결같이 떨쳐나설것을 호소한다.

우리는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따라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보장하고 경제강국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는 조선로동당과 인민의 투쟁을 적극 지지성원하면서 각국의 공산당, 로동당들이 조선인민의 정의의 위업을 지지할것을 열렬히 호소한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