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께서 미국 NBA 이전 선수 데니스 로드맨씨와 그 일행을 만나시였다
2013년 09월 07일 06:20 주요뉴스 체육6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미국 NBA 이전 선수 데니스 로드맨과 그 일행을 만나 그들과 담화를 나누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데니스 로드맨씨가 좋은 계절에 벗으로 조선을 또다시 방문한데 대하여 열렬히 환영하시고 그가 아무때든 찾아와 휴식도 하면서 즐거운 나날을 보내라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 데니스 로드맨씨는 바쁘신 속에서도 귀중한 시간을 내시여 몸소 자기와 일행을 만나주신데 대해 정말 고맙다고 하면서 이것은 미국인민들에 대한 선의의 표시로 된다고 말하였다.
그는 넓은 도량을 지니신 김정은원수님과 친분관계를 가졌기에 조선을 또다시 방문하는 행운을 지닐수 있었다고 말하였다.
그러면서 그는 여러가지 형태의 체육 및 문화교류에 적극 이바지할 의지를 표명하였다.
데니스 로드맨씨는 김정은원수님과 리설주부인앞으로 선물을 올리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데니스 로드맨씨와 그 일행과 함께 4.25팀과 압록강팀사이의 롱구경기를 보시며 그들을 위한 만찬을 마련하시였다.
데니스 로드맨씨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우리들을 위해 많은 시간을 내여주시고 최상의 환대를 베풀어주신데 대해 사의를 표하면서 이번 방문을 일생을 두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가슴깊이 간직하겠다고 말하였다.
그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안녕하시기를 삼가 축원하였다.
통신은 만찬회가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