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 조선인민군 제3404군부대를 시찰
2013년 08월 18일 09:07 공화국17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3404군부대를 시찰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지휘관들의 안내를 받으시며 혁명사적교양실을 돌아보시였다.
주석님과 장군님의 천리혜안의 예지와 작전적구상에 따라 조직된 군부대는 대원수님들의 현명한 령도와 세심한 보살피심에 의하여 지난 기간 사회주의조국수호의 전초선에서 대중적영웅주의를 발휘함으로써 조국보위와 군건설위업수행에 크게 기여하였다.
원수님께서는 군부대가 걸어온 자랑찬 행로에 대한 해설을 들으시고 소중한 추억을 불러주는 사적물들과 사적자료들을 주의깊게 보시면서 부대의 발전력사를 감회깊이 회고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군부대에서 대원수님들의 높으신 뜻을 받들고 싸움준비와 전투력강화를 위한 투쟁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림으로써 많은 성과들을 이룩한데 대해 높이 평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군부대에서 여러가지 창안품들을 자체로 연구제작한 정형도 료해하시고 그들이 이룩한 성과를 치하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최첨단을 돌파할데 대한 당의 사상을 실천으로 받들고있는 군부대지휘관들의 진취적인 투쟁기풍을 거듭 높이 평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군부대장병들이 당의 선군정치를 받드는데서 기수, 돌격대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통신은 군부대 전체 장병들이 사회주의조국을 철옹성같이 지켜갈 결의를 다지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