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문수물놀이장건설장을 돌아보시였다

2013년 08월 10일 06:54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문수물놀이장건설장을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문수물놀이장건설장을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9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문수물놀이장건설장을 돌아보시였다.

문수물놀이장건설은 대원수님들의 숭고한 념원을 현실로 꽃피워 인민들에게 보다 훌륭한 문화정서생활조건을 마련해주시기 위해 헌신과 로고를 바쳐가시는 원수님의 원대한 구상에 따라 진행되는 거창한 사업이다.

야외 및 실내물놀이장, 각종 체육시설들로 이루어지게 되는 문수물놀이장은 사철 인민들과 청소년학생들이 즐겨 찾게 될 특색있으면서도 규모가 대단히 큰 세계적수준의 종합적인 물놀이장이다.

지난 5월 문수물놀이장건설장을 몸소 찾으시여 건설을 성과적으로 다그치기 위한 과업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강성국가건설을 진두에서 지휘하시는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문수물놀이장건설정형을 수시로 료해하시며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원수님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에 고무된 군인건설자들은 낮과 밤이 따로없는 치렬한 전투를 벌려 골조공사와 수조건설, 건축물들에 대한 미장을 짧은 기간에 끝낸 기세로 마감공사에 돌입하여 련일 기적과 위훈을 창조해나가고있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문수물놀이장건설장을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문수물놀이장건설장을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문수물놀이장조감도앞에서 해설을 들으신 다음 물놀이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였다.

실내물놀이장에 들어서시여 현관홀을 주의깊게 보신 원수님께서는 장군님의 립상을 잘 모실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문수물놀이장이 완공되면 인민들에게 종합적인 물놀이장을 꾸려주시려고 마음쓰신 장군님의 유훈을 관철하는것으로 된다고 하시면서 장군님께서 계실 때 건설하여 보여드리였으면 얼마나 좋았겠는가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엘도라도식으로 꾸려지고있는 실내물놀이장의 수영장과 어린이수조, 덕수수조를 비롯한 각종 물놀이수조, 한증탕, 샤와실, 식당, 편의봉사시설들을 하나하나 보시면서 건설자들이 기술지도서의 요구대로 시공규정을 잘 지키고있는데 대하여 치하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여러가지 기능을 갖춘 종합적인 실내물놀이장의 특성에 맞게 지붕을 뽈트라스형식으로 처리하고 유리를 씌워 채광을 보장할수 있게 설계한데 대해 만족해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문수물놀이장건설장을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문수물놀이장건설장을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실내물놀이장의 2층에 오르신 원수님께서는 파도수조, 초음파수조, 물결파도식미끄럼대수조, 관성렬차식물미끄럼대수조 등 최신식물놀이수조들이 꾸려지는 야외물놀이장을 부감하시면서 건설이 완공되여 현대적인 물놀이유희설비들까지 갖추어지게 되면 정말 멋있을것이라고, 희한할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실내물놀이장건물 만장에는 배구장과 바드민톤장, 롱구장이 설치되고 야외물놀이장주변에 로라스케트장, 모래터배구장 등 체육유희시설들이 건설되는 문수물놀이장은 다기능적인 체육봉사시설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앞으로 문수물놀이장을 찾는 인민들과 청소년학생들로 하여 이곳은 사람천지가 될것이라고 하시면서 그것을 생각하면 벌써부터 마음이 흥그럽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지열보장대책을 세움으로써 전력소비량을 극력 줄일수 있도록 물놀이장건설을 하고있는데 대하여 치하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야외물놀이장구역에 수종이 좋은 나무들을 구색이 맞게 심고 잔디밭을 더 많이 조성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군인건설자들의 힘찬 투쟁에 의하여 문수물놀이장건설을 제기일내에 끝낼수 있는 확고한 전망이 열리였다고 하시면서 무슨 일이든지 처음 시작할 때에는 힘들어보이지만 막상 마음먹고 달라붙어 해놓으면 긍지와 보람이 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문수물놀이장건설은 무엇을 하나 해도 제힘을 믿고 자체의 힘으로 하려는 각오를 가지고 달라붙으면 못해낼 일이 없다는것을 다시금 실증해주었다고 확신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당창건기념일까지 문수물놀이장을 세계적인 물놀이장으로 훌륭히 완공하여 인민들에게 안겨주려는것은 당의 결심이고 의지라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10월 10일까지는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시면서 건설에 동원된 군부대의 지휘관들이 작전을 짜고들어 공사를 계획대로 드팀없이 밀고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군인건설자들의 열의를 최대한 불러일으키는데 건설성과가 좌우된다고 하시면서 그들의 심장에 불을 달아주는 화선선전, 화선선동을 계속 힘있게 벌려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문수물놀이장건설장을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문수물놀이장건설장을 돌아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군인건설자들이 제기일안에 문수물놀이장건설을 무조건 완공함으로써 당의 구상을 혁명적실천으로 받들어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통신은 전체 군인건설자들이 자기들앞에 맡겨진 과업을 빛나게 수행하고 원수님께 완공의 자랑찬 보고를 드릴 불타는 맹세를 다지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