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 참석밑에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 진행
2013년 06월 07일 09:00 주요뉴스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 참석밑에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가 6일, 4.25문화회관에서 진행되였다.
대회에는 조선인민군 최룡해총정치국장, 당중앙위원회 리영수부장을 비롯한 당중앙위원회 위원들, 조선인민군 지휘성원들, 그리고 전국각지의 소년단조직들에서 추천된 모범적인 소년단대표들과 학생소년지도일군들, 관계부문 일군들, 장재도와 무도, 월내도를 비롯한 최전연초소 군인자녀들과 평양시내 학생소년들이 방청으로 참가하였다.
대회에서는 《1.소년단원들을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만을 굳게 믿고 따르는 선군시대의 참된 소년혁명가, 소년근위대로 튼튼히 준비시킬데 대하여》, 《2.조선소년단 규약개정에 대하여》의 의정들이 토의되였다.
청년동맹중앙위원회 위원장 전용남은 첫째의정에 대한 보고에서 조선소년단이 걸어온 자랑스러운 로정에는 주체적소년운동의 깊고도 억센 뿌리를 마련해주시고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소년단사업을 걸음걸음 이끌어주신 대원수님들의 따사로운 손길이 새겨져있다고 강조하였다.
김정일장군님과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와 세심한 보살피심속에서 조선소년단 제6차대회이후 소년단사업에서 커다란 성과가 이룩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보고자는 전체 소년단원들이 영광스러운 김일성, 김정일소년단의 성원이 된 긍지와 자랑을 안고 소년단기앞에서 다진 맹세를 지켜 김정은원수님께 끝없이 충직한 선군혁명의 믿음직한 계승자로 억세게 준비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대회에서는 토론들이 있었다.
토론자들은 김정은원수님을 한자리에 모시고 뜻깊은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에 참가한 영광과 기쁨에 대하여 토로하였으며 절세위인들의 품속에서 지덕체의 5점꽃을 활짝 피워온 자랑과 당을 따라 백두의 행군길을 끝까지 이어갈 억척의 마음을 피력하였다.
대회에서는 첫째의정에 대한 결정서가 채택되여 둘째의정 《조선소년단 규약개정에 대하여》가 토의결정되였다.
김정은원수님,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 대표들과 함께 기념촬영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 대표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는 주체적인 조선소년운동의 강화발전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신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업적을 만대에 빛내여나가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된다고 하시면서 대회를 통하여 김일성, 김정일조선의 새 세대들이 누리는 끝없는 행복과 강성국가건설의 믿음직한 역군들로 튼튼히 준비해가고있는 조선소년단원들의 기상을 만방에 과시한 대회참가자들을 열렬히 축하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 대표들이 앞으로도 소년단조직을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의 믿음직한 계승자, 존엄높고 강대한 백두산대국의 미래의 주인공들의 대오로 더욱 억세게 다져가는데서 언제나 앞장에 서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통신은 전체 참가자들이 김정은원수님의 사랑을 언제나 잊지 않고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태양기따라 소년단기발을 펄펄 휘날리며 경애하는 원수님의 참된 아들딸로, 강성조선의 참다운 역군들로 준비해나갈 결의를 다지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 일정 시작/전국의 소년단원 2천여명 참가
- 【기사묶음】조선소년단 창립66돐 경축행사 (조선소년단 제6차대회 관련기사묶음, 2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