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돼지공장을 현지지도

2013년 06월 03일 09:00 주요뉴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돼지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2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돼지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돼지공장은 우리 군인들에게 더 많은 고기를 먹이시려고 마음써오신 장군님의 2006년 5월8일말씀에 따라 건설된 축산기지이다.

전경도앞에 이르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공장의 관리운영정형에 대해 료해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공장생산능력은 얼마이고 지난해 돼지고기를 얼마나 생산하였으며 전기와 사료보장대책은 어떻게 세워져있는가를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돼지배설물에서 메탄가스를 뽑아 전기를 생산하라고 하신 장군님의 말씀집행정형도 물어주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이 공장건설을 직접 발기하시고 나아갈 길을 환히 밝혀주신 장군님께서는 생전에 공장에 한번 와보시겠다고 하시였는데 끝내 오시지 못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돼지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원수님께서는 이어 비육1호동, 새끼낳이호동, 종축호동, 사료가공장, 고기가공장, 종합조종실을 돌아보시면서 사양관리와 고기가공실태를 료해하시였다.

비육1호동에 들리시여 살찐 돼지들이 욱실거리고있는 모습을 보신 원수님께서는 기쁨을 표시하시면서 한 호동에서 몇마리의 돼지를 사육하고있으며 사료단위기준은 얼마인가, 사료를 보장하는 농장들의 정보당 알곡수확고는 몇t인가를 알아보시였다.

새끼낳이호동에 들리시여서는 페사률이 얼마인가를 물어주시였고 종축호동에 가시여서는 종자가 좋은것 같다고 만족을 표시하시였으며 사양관리에서 온도보장대책과 배풍체계를 잘 세우는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돼지의 사양관리를 철저히 과학화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공장에 사육과 수의방역 등에서 제기되는 과학기술적문제들을 푸는 연구소를 잘 꾸리고 그 기능과 역할을 높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돼지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사료가공장에 들리신 원수님께서는 공장에서 생산한 유기질복합비료와 첨가제, 예방약 등을 보아주시고 사료가공정형을 료해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사료문제를 풀기 위해서는 축산과 농업을 다같이 발전시켜야 한다고 하시면서 공장에서는 유기질복합비료생산을 정상화함으로써 더 많은 비료들을 해당 농장들에 보내주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장군님께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강조하신것처럼 축산과 농업의 고리형순환생산체계를 철저히 세워야 고기생산량과 알곡수확고를 동시에 높일수 있다고 말씀하시였다.

돼지의 증체률을 높이자면 옳바른 먹이처방을 찾아내고 첨가제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이 공장은 물론 전국의 모든 돼지공장들에서 사료단위기준을 낮추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고기가공장을 돌아보시면서 자동화를 더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며 꼴바싸를 비롯한 여러가지 질좋은 고기가공품들을 많이 생산하여 군인들에게 보내주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돼지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랭동고에 들리시여서는 돼지고기를 얼마나 보관할수 있는가를 알아보시고 보관능력을 확장해야 한다고 이르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종합조종실에 들리시여 전반적인 생산공정들을 사양관리에 더욱 적합하게 꾸리고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돼지고기생산의 과학화, 집약화를 실현하기 위한 사업을 줄기차게 밀고나가야 한다고 지적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돼지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당의 축산정책을 높이 받들고 이악하게 투쟁함으로써 우리 군인들에게 더 많은 고기와 가공품을 생산하여 보내주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통신은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돼지공장의 전체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원수님께서 안겨주신 영예로운 과업을 빛나게 관철하여 군인생활향상에 적극 기여할 결의를 다지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