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아이찌 세또 제3차 분회대항소프트볼모임

2013년 06월 05일 11:12 동포생활

총련아이찌 세또지부 제3차 분회대항소프트볼모임이 5월 26일 세또시에 있는 중학교 운동장에서 58명의 참가밑에 진행되였다.

모임에는 작년에 재건된 총련 북분회와 서분회의 2팀과 権吉분회와 東水野品野분회 합동팀 그리고 시니어축구에서 이름을 떨치고있는 동포축구팀인 《아이찌고려》가 조직한 특별팀 모두 4팀이 참가하였다.

토나멘트형식으로 진행된 경기에서는 북분회와 《아이찌고려》가 결승전에서 대전하였다. 결과 《아이찌고려》가 14-7로 이겨 우승을 쟁취하였다.

시합이 끝난 후 아이찌조선제7초급학교에서 불고기교류모임이 진행되였다.

이번 모임을 조직하기 위해 작년 재건된 북분회와 서분회의 분회장과 분회위원들이 동원사업에 분주하였다. 그리하여 지난 2번의 모임에 비해 폭넓은 세대 동포들이 많이 참가하게 되였다.

분회장들과 분회위원들은 시합에서 땀을 흘리며 불고기교류모임에서 시원한 맥주와 불고기를 들며 즐겁게 이야기꽃을 피우는 동포들의 모습을 보면서 분회사업에 대한 보람을 느끼게 되였다고 한다.

참가자들은 세또지역에서 학교를 중심으로 각종 모임들이 진행되고있는데 자기들도 학교발전과 동포동네의 활성화에 한몫할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모임에 참가하겠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하였다.

이날 모임은 앞으로 지부적인 행사와 학교행사, 분회의 독자적인 행사를 적극 조직함으로써 흥하는 세또동포동네의 형성과 아이찌제7초급의 발전을 위하여 더욱 기세충천하게 나가자는 참가자들의 열의로 들끓었다.

【세또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