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범민련 북측본부 성명, 《새누리당》이 조작한 법률제정안을 규탄

2013년 05월 10일 20:26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국통일범민족련합(범민련) 북측본부는 10일, 《새누리당》이 《범죄단체의 해산 등에 관한 법률》제정안이라는것을 조작한것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하였다.

최근 남조선의 《새누리당》패들이 진보세력말살을 노린 《범죄단체의 해산 등에 관한 법률》제정안이라는것을 괴뢰국회에 발의하는 놀음을 벌려놓아 온 겨레의 치솟는 격분을 자아내고있다.

《새누리당》은 괴뢰법원이 통일운동단체들을 《반국가단체》, 《리적단체》, 《범죄단체》로 판결하고도 강제해산시킬수 있는 《법》적근거가 없어 이 단체들이 활동을 계속하거나 대체조직을 만들고있다고 하면서 이를 근원적으로 막아야 한다고 줴쳐대고있다.

괴뢰패당의 이러한 제정안발의놀음은 남조선의 통일민주세력들에 대한 악랄한 파쑈적폭압을 정당화하고 그것을 《법》화하여 저들의 친미사대와 동족대결책동을 반대하는 모든 단체들과 인사들을 완전히 매장해보려는 극악한 반민족적, 반통일적, 반인권적범죄이다.

이로써 현 남조선 보수집권세력도 《종북세력척결》소동으로 악명을 떨친 리명박역도패당과 다를바없이 통일애국세력에 대한 파쑈적탄압을 더욱 로골화하려는 기도를 그대로 드러내놓았다.

조국통일범민족련합 북측본부는 《새누리당》패들의 망동을 남조선사회를 친미보수화하고 진보적인 통일운동단체들을 《범죄집단》으로 몰아 거세말살하며 동족대결을 악랄하게 추구하는 용납못할 범죄적책동으로 락인하면서 이를 준렬히 단죄한다.

조선반도정세를 최악의 전쟁국면으로 몰아간 미제와 야합하여 동족의 머리우에 핵참화를 들씌우려고 미쳐날뛰는 괴뢰패당이 정의와 평화, 통일을 위해 의로운 활동을 하고있는 단체들을 《범죄집단》으로 매도하는것이야말로 도적이 매를 드는 격이 아닐수 없다.

력사와 민족의 심판을 받고 지체없이 해체되여야 할 희세의 범죄집단은 바로 악명높은 《새누리당》이다.

《새누리당》것들의 이번 제정안발의놀음은 민족자주에 투철하고 정의로운 통일애국투쟁에 앞장서 온 범민련 남측본부를 기어코 권력을 동원하여 강제로 해산하려는 현 보수집권세력의 파쑈적광증이 극도에 달했다는것을 명백히 보여주고있다.

지금 괴뢰패당이 《범죄단체의 해산 등에 관한 법률》제정을 통하여 자주와 민주, 통일을 지향하는 각계각층의 반《정부》기운을 총칼로 억누르고 날로 심각해지고있는 통치위기에서 벗어나려고 발악하고있지만 외세굴종과 사대매국, 동족대결과 파쑈폭압에 미쳐날뛰던 남조선의 력대 통치배들의 비극적종말이 보여주듯이 민족을 등지고 통일을 가로막으며 정의에 도전하는 자들에게 차례질것은 비참한 파멸뿐이다.

그 어떤 악법으로도, 파쑈폭압의 사슬로도 정의로운 민심을 결코 억제할수 없다.

괴뢰역적패당은 《보안법》을 비롯한 파쑈악법들을 즉각 철페하여야 하며 통일운동단체들을 말살하려는 《법률》제정놀음을 당장 걷어치워야 한다.

남조선인민들은 온갖 파쑈악법조작으로 각계각층의 정의로운 통일애국활동의 자유와 권리를 짓밟고 동족대결과 핵전쟁을 몰아오는 《새누리당》을 비롯한 역적무리들의 반민족적책동을 단호히 저지파탄시키기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야 할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