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5.1절을 맞으며 진행된 보건부문 근로자들의 체육경기를 보시였다

2013년 05월 02일 08:52 주요뉴스

김정은원수님께서 5.1절을 맞으며 진행된 보건부문 근로자들의 체육경기를 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1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리설주동지와 함께 5.1절을 맞으며 진행된 보건부문 근로자들의 체육경기를 보시였다

보통강팀과 대동강팀으로 나뉘여 진행된 체육경기에서는 먼저 남, 녀배구경기가 있었다.

량팀 선수들이 자기 팀의 전술체계를 살리면서 련속 점수를 올릴 때마다 관람자들은 열광적인 응원을 보내였다.

시종일관 아슬아슬한 장면들을 펼쳐보인 남자배구경기에서는 보통강팀이, 녀자배구경기에서는 대동강팀이 이겼다.

이어 탁구경기가 있었다.

남, 녀단식경기, 남자복식경기, 녀자복식경기, 단위책임일군들의 단식경기형식으로 만만치 않은 승벽심속에 진행된 탁구경기는 관람자들의 이목을 모았다.

남자단식경기와 녀자단식경기, 남자복식경기에서는 보통강팀이, 녀자복식경기에서는 대동강팀이 이겼다.

단위책임일군들의 단식경기에서는 보통강팀이 이겼다.

탁구경기에서는 보통강팀이 대동강팀을 4-1로 누르고 승리하였다.

보통강팀과 대동강팀간의 바줄당기기경기도 진행되였다.

바줄당기기경기에서는 보통강팀이 이겼다.

김정은원수님께서 5.1절을 맞으며 진행된 보건부문 근로자들의 체육경기를 보시였다.(조선중앙통신)

열광적인 환호를 올리고 여러가지 률동을 펼쳐보이며 체육관이 들썩하게 자기 팀 선수들을 적극 응원하는 관람자들의 열기띤 모습은 참으로 열정적이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선수들이 훌륭한 경기장면들을 보여줄 때마다 박수를 보내시였다.

경기종목들에 대한 평가와 시상이 있었다.

통신은 전체 보건부문 근로자들이 뜻깊은 5-1절에 진행된 자기들의 체육경기를 몸소 보아주시며 필승의 신심과 락관을 안겨주신 김정은원수님의 사랑과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당의 체육방침관철의 나날에 다져온 혁명적이며 전투적인 열정과 기백으로 인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사업에 뜨거운 정성을 다 바침으로써 우리 나라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을 높이 발양시켜나가는데 적극 이바지할 결의를 다짐하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